해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논] 챌섭 제논 챌린저 -완-

행복한뼈
댓글: 5 개
조회: 251
추천: 1
2026-06-24 05:45:54
챌섭 제논 푹먹 재밌게 했습니다
하드 메이린은 배율 121%로 클 했습니다
렌 유입으로 재밌게 하다가 겨울에 캡틴으로 좀 힘들었고 이번엔 꼭 체급 좋은걸 키워야지 했었는데 선택한 제논이생각보다 재밌어서 완전 달렸네요
- 확실히 렌이랑 캡틴 하다 와서 그런지 조작감 뻑뻑하고 신경쓸거 많고 첫 보스는 진짜 어려웠는데 진힐라랑 더스크 치면서 최대한 숙련도 올려봤네요 재밌게 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보조는 무조건 사 먹겠습니다

Lv4 행복한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