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논] 제논이거 2방들어가는거아니야?

꼬맹레프
댓글: 19 개
조회: 626
2026-06-24 15:06:16
https://youtu.be/GQzMkiH2mRI?si=mntRQFNKHg58T9Bz

날아가는시간도 고려해야한대서 제대로확인해봤는데 여유롭게해도 들어가는것같은데..? 내기준으론 재차징(?)버튼이 9딱 바뀌면 시퀀스-포톤-스매셔-인펀트리-재차징 이런식이었는데 좀더 안전하게 10.5초정도에 눌러도 들어는가는듯?

그리고 7초바뀌고 눌러서 됐던건 서버렉이었나봐 서버렉 지운걸로알긴하는데..  이유는모르겠는데 서버렉좀 받긴하는듯 포톤이 그냥 하던대로9딱바뀌고 하면될듯한데 극딜이 조금씩 밀리는건 그냥감수해야하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