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스트라이커] 스커 키세팅( c 점프) , 1주동안 느낀것

도르핀
댓글: 1 개
조회: 175
2026-06-24 19:53:29


극딜시 손가락 1개당 바로 누를 수 있게함 
약지에는 많이 안누르지만 눌러야하는 스킬,
 중지,검지엔 주스킬하고 c엔 점프
그리고 극딜시 qswd 때 중지 겹치는거랑, 팔랑크스 이둘 위치 고민했는데 이게 최선인듯 

home엔 리레, `엔 해방무적, 3엔 스인미 들어감

처음에는 딜할때 딜레이 감 익히고 sd짧게 누르는식으로 딜했는데 
 s꾹 누르다가 스킬 써지면 떼고 d 쓰고 s꾹으로 이어서 하니까 안정성 되게 올라감
그리고 s 후딜이 짧아서 s랑 파도 연계하는데 d가 딜레이 괴물에 주력기s랑 w하고 딜레이 달라서
sw위주로 파도 캔 연습하는게 좋은듯

스커는 은월 상위호환같음
유틸은 적은데 최상위 이동기로 커버하는 느낌 
거기다 사냥터 패치도 잘받아서 진짜 좋은직업 

Lv23 도르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