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메카닉] 매시브는 진짜 잘 안올리나요? 세렌전분

D1829
조회: 121
2026-06-28 19:06:06
환산 보고 따라하고 있는데 매시브는 실전에서 딜 잘 안나온다고 강화 덜 한다고 하더라구요.
세렌 2페 전분인데 저정도면 잘 들어가는건가요? 다시 해도 저렇게 가능할거 같은 수준으로 깬거 같아요.
더 강화해주는게 나을까요? 
다른 분들도 매시브만 엄청 밀려있고 그런가요?
다들 헥사강화 어떻게 했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Lv1 D1829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