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캐논슈터] 캐슈 사냥

상고
조회: 44
2026-06-29 04:06:29
캐슈 파운틴, 앵커 안깔고 풀메이커 시퀀스,서포트몽키만 만쓰면 밤길3이나 로봇창고2같은 맵은 마리수얼마정도나올까요..  풀메30렙기준.. 그리고 황혼때문에 30초마다움직이고..18500마리정도는 나오나요?
앵커,파운틴없이 풀메,서포트몽키만으로. 18500마리정도나오는맵있나요 잠수사냥 기준..

Lv1 상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