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벽력, 섬멸 등 스킬 후딜레이(액션딜레이) 감소
현재 모든 스트라이커 유저들이 바라고 있는 1순위 패치내용
섬멸과 벽력의 후딜레이가 지금 1초가 넘어가는데
이로 인해 현재 보스 패턴 피하기 어려움 + 사냥 시 연계, 캔슬 강제로 피로도 극대화하는 중
파도의 액션딜레이 감소와 같은 패치를 섬멸, 벽력에도 이루어지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 같네요
2. 뇌신창격 액티브화
뇌신창격은 현재 연계공격 8번 적중 + 다음 연계 공격시 공격이 발동하는 패시브 형태의 스킬인데
원하는 때에 발동이 어려운데다가 캔슬을 사용하게 되면 스택이 쌓이지 않고 있습니다
+테섭에서 뇌신창격의 전이가 없어진 지금 사냥기로서 쓰기는 매우 어려워졌습니다
여기서 개선안을 내자면 지금과 같이 연계공격시 스택이 쌓이는데 그 스택을 소모하는 방식으로 뇌신창격을 액티브화
or 뇌신창격만의 연계공격 스택을 삭제하고 교아탄과 같이 뇌전스택 소모하는 방식으로의 액티브화가 이루어지면
뇌신창격을 사냥에서도 유의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 축뢰 액션딜레이 감소 or 파이널컷화
축뢰는 스트라이커의 타수 + 데미지를 책임지는 필수적인 스킬인데
축뢰를 사용하면 2초간 경직으로 인해 섬광 빼고는 다른 스킬을 전혀 사용 못하고 움직이지도 못 하게 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사냥 젠 밀리는 건 부지기수이며, 보스 패턴 못 피하는 경우가 비일비재함
축뢰의 액션딜레이 감소 or 쿨타임 삭제로 펫 버프 등록 가능하게 해 주던가
아니면 보스에서만이라도 안전하게 쓸 수 있도록 파이널컷과 같이 시전 동작중 무적을 주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4. 교아탄의 타수분할
뇌전 스택 소모 형식의 조건부 사용임에도 불구하고 축뢰 미적용시 8초쿨 15400% 퍼뎀에 단 7타...
고스펙으로 가면 갈 수록 계륵같은 스킬의 끝판왕이라고 생각되네요
다크스피어 로직과 같이 일정주기마다 타격되는 것으로 변경 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직도 도적하던 제 친구가 교아탄 보고 엥 이게 끝이야? 진짜 쓰레기네해서 같이 웃던게 생각나네요
5. 섬광의 몹 타격 기능 삭제
스트라이커 하시는 분 중에 오히려 일부러 엎드리고 섬광을 써서 때리지 않게 사용했지
사냥이든 보스든 섬광으로 몬스터를 타격하시는 분은 거의 없을 거라고 생각되는데
굳이 불편함만 초래하는 기능 없애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니면 그냥 몬스터 추적 판정도 없애고 아델, 은월, 아크처럼 후방 이동 형식의 텔포 스킬로 만들어 주었으면 좋겠네요
6. 연계시 스탠스 100% ㅡ> 상시 스탠스 100%
추가로 연계시 상태이상 내성 증가 생기면 참 좋을 것 같네요
파티유틸은 한 개도 없고 가진 유틸이라곤 짧은 쿨 무적기인 해신강림 하나 뿐인데
이 정도는 좀 해줬으면 좋겠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