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파도 : 로직은 정확해졌으나 아랫방향키 눌러야해서 결국 늦음
2. 신뇌합일 : 일반몹한정이라 평딜 강화 x = 사냥도 큰 의미없음
3. 창뇌연격 : 막번 2개 추가해서 24타 추가
창뇌연격은 막번 12타 때리던거 2개 차가되서 24타 추가됨. 좋아
근데 신뇌합일은 평딜 강화인줄 알았더니 일반몹한테만 추가 번개 ㅋㅋ
심지어 그 추가번개는 액티브 켰을때 번개랑 같은데 속으면 안되는게 액티브는 3초마다 그리고 4개를 내뿜기에 사냥때 그나마 괜찮았던거지 이건 6초에 1개 내뿜는 거라서 당연히 비교대상이 아님.
물론 액티브랑 패시브를 비교하는거 부터 잘못되었지만 취지는 이 6초마ㅏㄷ 번개 1개는 사실상 의미가 없다는거. 심지어 이게 일반몹 한정만 아니었으면 그래도 평딜 강화되었네라는 마음으로 그나마 덜할텐데(물론 그래도 불만이지만) 이건 상향인척 적어놓고 아무 의미도 없는 패치라는거다.
파도는 로직은 정확해 졌다. 아랫방향키와 함께 누르면 좀 더 정확하게 멈추긴함.
근데 웃긴건 뭔지암? 어차피 아랫방향키를 누르는 추가행동때문에 결국 늦는건 똑같고. 열심히 연습해본결과 이론상 마을에서 허수아비놓고 앞뒤 와리가리 하며 사용하기에는 귀찮아 졌을뿐 달라진건 없다.
하지만 문제는 거기가 아님. 문제는 보스패턴을 피할때는 보스 앞뒤 와리가리 하는게 아니자나. 안그래도 정신없는데 아랫방향키도 눌러야하는 번거로움은 뇌지컬 문제니까 둘째치고 섬벽하다가 파도를 뒤로 쓸때 이때가 문제임. 반대방향키 + 파도 + 아랫방향키 + 파도를 누른다? 절대 못함. 독수리 타법으로 하는거면 몰라 실전에서 절대 못쓰는 조작감에서의 문제임.
이전에는 파도가 늦게 나가니까 연타하는 사람들에서나 한정되는 문제였지. 이번에는 더 심각함. 이건 그냥 엿먹으라고 조작감을 불편하게 하는 패치일뿐임.
이론상 로직 정확하게만 하고 조작감을 엿먹여서 "우리는 좋게 패치해 줫는데? 님들이 익숙해지면 더 좋을거임~ ㅋㅋ" 이거임. 이런 사소한거 패치할 시간에 스커 후딜때문에 생긴 조작감 더 ㅄ같이 만들지 말고 근본적인거나 패치해
다들 리폿 많이 넣고 롤백 기다리자. 스커 ㅄ같이 만들거면 그냥 가만히 냅두든가 그나마 회피유틸때문에 하는거 ㅄ만들지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