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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라이커] 아니 이게 말이 되냐고

아이콘 나는바다야
댓글: 1 개
조회: 772
2021-03-09 22:21:24
직업간 밸런스 조정
직업간 밸런스는 개발팀의 영원한 숙제입니다. 개발팀에서는 수치 데이터를 기반으로 중립적인 판단을 시도해왔지만, 모든 고객님의 개별적인 경험에 비추어 봐서는 부족한 부분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캐릭터별 다양한 상태 값과 장비수준, 직업의 숙련도 등의 차이로 캐릭터 플레이 방식에 편차가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개발팀에서 지향하는 직업간 밸런스 조정의 방향성은 직업별 특색을 살려 각 직업마다 플레이하는 재미가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매력적인 신규 직업을 출시하면서 동시에 기존 직업 각각의 특색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 성능을 조정하는 것도 고민하고 있는 내용입니다. 하지만 그 적정선을 어디로 잡아야 하는 지가 뚜렷하지 않기에 고객님들은 어떻게 생각하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고객님들의 의견을 듣고 직업간 밸런스 조정의 방향성부터 다시 함께 고민하고 싶습니다.

무슨 수치데이터와 직업특색을 살려 재미를 느낄수있는 패치를 했는데
직업이 이따위일수가있냐

대체 무슨 아이템을 끼고 테스트를 해왔길래  생존력이랑 딜에 이상이 없다고 느낀건지  대단하다

Lv61 나는바다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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