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챌섭 리프 고민

디암드
조회: 96
2026-06-22 08:49:46
엘리시움에 8000 285제로 제네무기(보보보공공) 윗잠레전똥블렘 공공 자석펫 1마리, 유챔X 있는데요.
템 다팔고 챌린저스 와서 3000억들고 진심본캐 새로 올리고 있는데
아무래도 관세들여가면서 템맞추다 보니 리프 때 스카니아로 갈까싶은데 고민입니다.

1. 285 금방찍는다. 스카니아로 ㄱㄱ
2. 스카니아 그정도는 아니다 엘리시움 ㄱㄱ

고견 부탁드립니다.

Lv10 디암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