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퀘스트] 메린이 해방퀘 관련 질문드려용,,

아이콘 Derry
댓글: 4 개
조회: 126
2026-06-22 11:35:15


본메 하다가 접고 하다가 접고 맨날 이랬는데

한 4주전에 복귀해서 하고 있다가 제대로 해보자해서 제네패스 구입했습니다

레벨은 275에 팬텀인데 어제 노말 진힐라 처음 잡아봤는데요

혹시 하드 윌이랑 하드 루시드도 도전 해볼만할까요..? 노말만 잡고다녀서요
(컨이 안좋아서 노말 진힐라도 어제 처음 잡아봤어요)

추가로 혹시 하드진힐라 해방6인퀘는 어디서 모집을하나요,..? 마지막에 요게 퀘가 있던데 파티로가려구요 

Lv71 Derry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