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찐 메린이 질문좀 해볼께용 !

블쏘거거
댓글: 6 개
조회: 96
2026-06-22 11:10:40
안녕하세요
이번에 처음으로 시작한 찐 뉴비 입니당
현재 렙 270 이구요
유튜브 영상보면서 따라가는중입니다.

패스는 다 구매를 해서 진행중이구요~

질문.
1. 현재 일일퀘 심볼 주는것들만, 몬스터파크2회 정도만 하고잇는데, 
또 다른 일퀘나 주간퀘가 잇을가요??
2. 드메? 템 같은게 잇던데 , 현재 과금은 좀더 잇다가 생각해볼꺼라, 현재 이벤트 템으로만 한다면
드메템? 같은 옵션을 뽑아야 하는건가요?
3. 유니온? 그런거 때문에 다른케릭들 레벨 200씩 찍어야한다는데, 현재 버닝4개 생성할수 잇는데 생성해서
200을 찍어야 되는거죠? 

미리 답변 감사합니다!

Lv16 블쏘거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