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시세] 슈퍼뉴비 메소구매 질문드려여..

아이콘 볼보자동차
댓글: 4 개
조회: 153
2026-06-22 13:27:13
안녕하세요.
아예 메이플이 처음인 뉴비입니다. 

챌섭 하다보니 짜잘하게 메소가 조금씩 필요해서 메이플포인트라는걸 캐시샵에서 사서 메소마켓에서 메소를 샀는데요, 

한 2400포인트로 1억정도 산것 같은데

금손어워즈.. ? 의상 패키지를 사서 메이플 옥션에 파니까 훨씬 많이 주더라구요

만원주고 패키지 사면 한 5억 정도는 되는..??

이게 효율이 메소마켓 대비해서 넘 좋으니까 뭔가 의심이 드는데.. 이거 해도 되는거 맞나용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