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이템] 복귀 유저 템셋팅 방향성 질문 있습니다

리수니
댓글: 1 개
조회: 88
2026-06-22 23:06:16

이번에 챌섭에서 새로 본캐로 비숍 키우고 있는데 목표는 9만~10만 입니다

미트라 마마방/마마 보조도 보보마/마마 먼저 구매 구매했습니다

매달 30씩만 써서 완재템을 천천히 하나씩 맞춰 나갈려고 하는데 4에테 4아케인 4마이 세팅을 해보고 싶어서 마숄 좋은 매물에 못 구하면 너무 별로일까요? 마숄 인트 27퍼 에디 두줄 하나 밖에 없는것 같던데... 150억 아니면 23성 30퍼 에디 3줄 250억 

아니면 3에테5앜을 가는게 더 가성비 일까요? 칠흑도 7셋에서 9셋 까지도 맞춰보고 싶은데 ㅎㅎ

칠흑도 22성에 쌍레 5줄은 챙겨야겠죠? 못해도 레유 5줄

작년에는 렌으로 지인한테 마숄 빌려서 6만 정도 까지 갔다가 접었는데 이번에도 특이하게 템셋팅 해보고

싶어서요. 444 세팅 갈만할까요?


Lv9 리수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