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이템] 뉴비 질문이 있어요!

샤샤르베
댓글: 3 개
조회: 83
2026-06-23 00:08:58
260에서 첼린저스 하면서 천천히 패스만 사서 하려했는데요!

컨이 많이 안좋다보니  템이라도 조금 맞춰서 해주는게 좋다고 생각이 들어서요!!

질문은 

1. 악세정도 18포스 레전 잠재  에디 유니크 이상 유효 옵션2개씩 달려있는거 저렴한거 사서 맞춰서 하면 
  게임의 재미가 많이 감소 되려나요??

2. 그리고 위의 기준 템들 50억이상 템들이 팔때는 다시 잘 팔릴까요??

원래 천천히 하려고 했는데 아재 카데나라 보스가 다른 직업에 비해 너무 힘들거 같아서 조금은 맞춰서 하는게 나을가 싶어 고민입니다!   


Lv8 샤샤르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