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이템] 찐뉴비 질문있습니당ㅠ

블쏘거거
댓글: 2 개
조회: 119
2026-06-23 08:22:31
이제 272 레테 처음메이플하는 유저입니다
전투력은 1600만정도되구요~
패스는 다구매한상태입니다~!
유튜브보면서 열심히따라가고있는데 궁금점이생겨서요~

챌린저까지는 해보고싶은데
현재보스는 카이까지잡았는데요
현스팩으론 어디까지잡을수있나요?

또한 앞으로 스팩업우선순위가궁금해요!

마지막으로 메소를 외부에서구매하시던데
챌린저스서버도 가능한가요?
구매한다면(40-50투자생각잇음)
우선순위궁금합니당
답변감사합니다!!

Lv16 블쏘거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