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챌린이 미래관련 질문

아이콘 개똥벌
댓글: 2 개
조회: 179
2026-06-23 09:33:15
현재 라떼 274로 나름 열심히 달리고있는 챌2 챌린이입니당

저는 미래 생각에 레잠,17성 사용을 고민중인데요

4여명을 올릴때 내 이벤샵17성+에잠을 사용해서 진입할지,
나중에 모자,상의,하의 등등 사라지는 템들이기때문에 이쪽 장비에 투자를해야할지
너무 헷갈립니다. (장비쪽은 나중에 보스로 돈을모아서 갈아타는건가용?)

아, 일단 보장엠블은 유니크 유효1~2줄 상태입니다. 
대부분 챌섭 여러번 해본분들은 어떤식으로 루트를 진행하시나요?

Lv17 개똥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