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검밑솔은 어느정도 악세 맞춰야하나용?

아이콘 드래버스
댓글: 1 개
조회: 189
2026-06-24 19:58:34
보마가 쉽다고 해서 이번에 보마로 유입했고
현재 전투력 2천에 하스데까지 클리어했습니다.

환산주스텟?보니까 카오스 듄켈 더스크가 길드없이
74?80?퍼 정도씩나오더라고요..

진힐라는 어려운거 같아서 노말딜찍한다 치고

일단은 카듄더 솔격되는선까지는 세팅하려고하는데 악세 어느정도 선으로 맞춰야하나요..?

보장 유에 공9 에디 공6 /엠블 유니크 공9방무15, 에디없어요
보장이 윗옵 메멘토 120개먹고 공9보다 높은게 안떠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