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이템] 스타포스 17성 강화권은 사면 안되는건가요??

Qwerasqwer
댓글: 4 개
조회: 645
2026-06-24 23:43:59
유튜브에서 템세팅 관련해서 검색해봤는데

장신구를 17-18성 유니크/에픽으로 만들라고 하더라구요

샤이닝 스타포스를 이용하라고 들었는데
이게 주문서 17성을 쓰고 18성으로 올리는건지
주문서 없이 17성까지 가라는건지 잘 모르겠어요

주문서를 사면 혹시나 코인이 모자른건가 하늩 생각도 들고요

어떻게 하는게 맞는건가요?

Lv1 Qwerasqwer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