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메린이 고민좀

Funnn
댓글: 5 개
조회: 203
2026-06-25 05:30:27
https://www.inven.co.kr/board/maple/2300/358029

아까전에 늅친구따라서 스카니아 헤딩할지 아님 유뇬 7000엔 그전까지 조금 키웠던 렌,윈브 투력 1700만따리 스카니아에 머물지 고민했었는디
여기에 더 추가된게 지금 이노시스에 자석펫 무료로 뿌린거 있고 자석펫 없음 사냥 절대 안할꺼 같아서 챌섭에서 방금 자석펫 한마리 뽑았음..
돈 나가는 속도가 장난이 아니여서 현질 더 이상 안할꺼같은데 지금 자석펫 팔면 200억 정도 생김
그냥 200억 메소로 챌섭에 본캐 키워서 그냥 이노시스로 가는게 좋을까
아님 자석펫 데리고 스카니아 맨땅 헤딩을 박을까..
친구는 돈안쓰고 완전 메린이 수준(노스데미 7트박음)임..

Lv7 Funnn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