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뉴네임 수수료같은게 이해가안되는데 질문좀요

촙템
댓글: 2 개
조회: 221
2026-06-25 23:00:29
만약

a닉넴을 내부캐릭닉으로바꾸려고하면

뉴네임에 10만메포에올린다치면 

보증금5%(5000메포) + 15,000메포(닉변비용) = 이렇게 20,000메포만있으면되는건가요?

올리고 유찰되면 바꿀캐릭접속해서 닉변비용없이 a닉네임을 부캐릭에적용할수있는건가요?

보증금5%(5,000메포)는 못돌려받는걸로압니다.



그리고 닉네임을 3만메포에올려서팔게되면

보증금5%(1,500메포)+닉변15,000메포 = 16500메포가있어야올릴수있구

10만원에 낙찰이된다면 

수수료30퍼센트인 3만메포빼고 7만메포받는건가요 아니면 

7만메포+보증금5%(1,500메포) = 71,500메포받는건가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