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특수경험치 레벨업시 처리방식

아이콘 구운기잇
댓글: 1 개
조회: 203
2026-06-25 14:38:47
상급EXP같은 경우는 레벨업에 필요한 양만큼만 소비되고 레벨업후 따로 소비하니깐 손해보는게 없는데
에픽던전류나, 던블같은건 어떻게 처리 되나?

첫 째로 예로들어 에픽던전으로 1000억 경험치를 받고 레벨업을 했다고 치면.
클리어 레벨 당시 고정경험치(레벨업 후, 잔여경험치 합치면 대로 1000억) or 레벨업을 하면 보정경험치.(1000억보다 미세하게 더받음) 어느쪽이 맞나?

두번째는, 첫번째 질문에서 전자의 경우라고 치면, 에픽던전 4배로 업할것 같으면, 기본 경험치 먼저 받고 레벨업 후 4배를 따로 수령하면, 바로 4배추가 신청하는 것보다 많이 받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