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이템] 18에테 vs 22아케인

myssong93
댓글: 6 개
조회: 406
2026-06-25 14:00:13
현재 키우는 챌섭캐릭을 본캐로 키우고 있는데요
추후에 아버 끝날걸 대비해서 미리 계획 세워두려고합니다.
일단 장갑은 먼저 살거같은데
4에테 5아케인 생각해서 아케인장갑을 사야할지
8에테? 생각해서 전부 에테로 맞춰줄지 모르겠습니다.
목표는 데스티니 해방이긴 한데, 별을 제가 직접 눌러주진 않을 예정이라 18에테 사더라도 추후에 스펙업은 22에테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운이 상당히 안좋아서..
목표가 데스티니 해방이지만 그 이후에도 꾸준히 스펙업 할 예정이에요

Lv13 myssong93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