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이템] 지금 보조 엠블에 대해 고민인데 이거 투표 좀 해주실 수 있으신가여...

댕쌤
조회: 153
2026-06-26 22:58:43
돈이 많지 않아서 200억 보조 사는데도 땀 쩔쩔매며 사야 되는데...

현재 블랙보조 레전2줄 에픽1줄, 엠블렘은 똥블렘 유닠1줄 에픽1줄 쓰고 있습니다.

이번 미라클을 통해 무보엠을 좀 스펙업하려 합니다. 

미트라랑 보조를 직접 돌려본 적이 많지 않아서 5줄을 만드는데 얼마나 걸리는지 모르겠습니다.

보조 매물 같은 경우는 인기 있는 직업이라 걱정이 없는 편입니다.

Lv26 댕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