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이템] 뉴비 스펙업 뭐해야할지 모르겠어요

펜토르
댓글: 1 개
조회: 120
2026-06-26 17:39:52

레벨 276 / 아케인 심볼 lv 17 / 전투력 3317만 / 헥사환산 25,265

1. 에메랄드 찍고, 받은 레잠을 페하에 써버렸는데 괜찮을까요? 보조에 쓸걸 그랬나 싶긴해요.
2. 60억메소정도 있는데, 미라클 때 여명 3부위(유닉or레전) 사기 vs 교가 보조무기 (레전 보보 두줄) 사기 정도로 고민 중이에요
3. 현재 카오스 더스크까지 잡았고, 이번 주 안에 하드 진 힐라/듄켈이고 많이 세지면 노말 메이린까지 잡고 싶은데 더 스펙업할만한게 있을까요

Lv18 펜토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