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이템] 방어구 잠재

홍시집사
댓글: 4 개
조회: 178
2026-06-26 16:02:28
직업은 제로고 지금 방어구 깡통을 끼고있는데
1차적인 목표는 4에테 4아케인 18성 레에 두줄 정도에요
저번 이벤트때 에테는 전부 유에로 만들어뒀어요

템 시세를 잘 몰라서 지금 거품이 껴있는거같긴 한데 미라클때 에테 잠재를 사먹을지 돌릴지 잘 모르겠어요.

직작은 해로우니 걍 사먹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유니크 두줄 띄운단 생각으로 돌리다 등업하면 개이득 마인드로 가는게 좋을까요

Lv36 홍시집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