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챌섭 뉴비 이번 선데이 질문 몇개만 답장 해주실분!

아이콘 담쪽이
댓글: 5 개
조회: 198
2026-06-26 14:42:53

현재 제 상태입니다.

트왈마 , 데브펜 , 가엔링에 17성 주문서 사용했고 연합코인 모아서 천천히 유에로 맞춰서 2줄 1.5줄 맞춰줄 생각입니다.

1. 선데이가 미라클 이던데 제가 직접 올릴만한게 있을까요? ( 이터널 플레임링 유니크->레전 ? ) 
ㄴ 이벤트링 4개중에 3개는 지금 드랍 한줄씩 뽑아 놨습니다!

2. 에스텔라나 분자벨 유니크2줄 같은거 싸게 사와서 에디 레어 달고 마10 달아준다음에 샤타때 18성 달아주고 쓰는건 어떤가요?? 

3. 여명장신구 놀긍혼 떡작을 한건데 카르마프악마로 다시 작하는게 나을까요?

4. 아니면 다 제쳐두고 메획템 한줄짜리라도 좀 싸게 가져올까요?
ㄴ 2교대라 쉬는날에 사냥 3-4시간정도 합니다!
ㄴ 현재 장신구는 드랍3줄입니다!

고민거리는 이정도 인데 답변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