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이템] 메린이 블빈마 질문!

오샨
댓글: 1 개
조회: 106
2026-06-26 11:04:22
어쩌다 보니 블빈마를 핑크빈에서 먹었습니다..!
 1. 이번주에 카유잠 한장을 주는데 이거를 블빈마에 발라서 2줄정도만 뽑아서 쓸까요?아니면 작되어있는 3줄짜리르 살까요?
2. 파풀마가 랩제?가 더 높아서 쎄다고 들었는데 작되어있는 파풀마를 살까요?

블빈마 파풀마 둘다 17~18성 정도만 쓸거같아요

이게 좋다 저게 좋다 말이 너무 많아서 너무 어렵습니다 ㅜㅜ 메고수님들 도와주세요

Lv7 오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