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이템] 뉴비 세팅 질문 ..!

메린이2232
조회: 79
2026-06-26 10:45:22
2주차 뉴비 입니다  . .! 

효율충인데 

일단 200억~300억 정도는 지를 생각 있어서 

보조무기는 완재 사려고 합니다 ! 

글이나 유튜브 보면  레잠을
하트에 바르라는 분 미트라 사서 바르라는 분 다르던데 
뭐가 더 나은건지 모르겠습니다 ㅠ 

그리고 여명 3부위 트왈마 / 데브펜 / 에스텔라 사서
17성 발라주고 18성 3개 다 띄워놨고 

나머지 보장셋을 하려는데 22성을 꼭 사야하는건지 ..! 

목표는 주제 넘지만 챌린저..찍고 싶슴다  

Lv4 메린이223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