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뉴비메린이 미라클 및 앞으로 빌드부탁드립니다

아이콘 작은빨강
댓글: 2 개
조회: 124
2026-06-28 02:58:49

미라클타임에 7억써서 하트랑 엔젤링 유니크 겨우보내고
현재 7일남은 블큡 7개
보스코인샵 블큡 3개 있습니다

추가로



챌린저스샵 스타포스 2개남았고 (보유코인 10 / 18050)
연합샵 이벤링3개 카르마유니크4개 카르마에에잠 3개 남아있습니다 (보유코인 5000)




돈은 1억남았고
거의 매일 1억~매제로 하고있습니다

레유잠은 해방에쓰고
레잠 1개를 어디다 써야할까요 ? 
지금 쓸만한 블랙보조나 앰블렘이나 하트가 다 유니크라 애매해져버렸습니다..
그냥 이번 미라클에 블큡 받을수있는거 다 모아서 
보조나 앰블에 다써서 레전 띄우고 나머지하나에 써서 레전 2개를 가져갈까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