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플라즈마 하트 진지하게 고민중입니다 ㅠㅠ

설화지
댓글: 6 개
조회: 268
2026-06-27 23:03:52
본섭 본캐 / 렌(287) / 전투력 1억 / 환산 5만 / 헥사 44000
챌섭 부캐 / 레테(280) / 전투력 4600만 / 환산 38000 / 헥사 29000

챌섭에 다이아까지 찍었는데 고민인게 플라즈마하트를 누구한테 써야할지 고민중입니다..ㅠ

본캐는 지금 노말세렌,검마까지 잡았구요. 똥손이라 이칼은 20분 패치전에 하다가 포기했었는데..
이번에 패치되고 나서 검마도 처음꺠보고 쉬워졌길래 이칼이랑,대적자 천천히 해볼생각입니다
본캐가 페어리하트여서 얘한테 주고 보스들은 더 쉽게 잡을지..

아니면 레테도 본캐급으로 육성 생각중이여서 레테한테 줘서 챌섭 보스들을 더 쉽게 잡을지 생각중입니다..
챌섭 목표는 야누스 20레벨 강화권 때메 9만점 하고싶은데.. 무리일거 같구요. 
마스터까지 찍고 생각좀 해봐야할거 같습니다

본캐 렌 vs 챌섭 레테 누구한테 줄지 의견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플라즈마 하트 업글시키면 혹시 환산 차이 많이 날까요!?

Lv18 설화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