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이템] (장문?)안녕하세요 이번에 복귀한 연어인데용

아이콘 건우
댓글: 3 개
조회: 102
2026-06-27 19:59:59
요약

1.  1~2달뒤에 템값 싸지면 100만정도 질러서 템세팅할 예정. 그때 메소값도 조금은 싸지는지?

2. 템세팅 할 때까지는 사냥하면서 지낼껀데 오디움잡몹들 투킬이 나는 상황. 100억 메소 정도 사서 보무라도 구매해 사냥하는게 나을지

3. 근데 제네패스를 사서 보스도 깨야하는데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는 상황이라 정리가 필요..



----------------- 본문 ------------------

한 4년 만에 복귀하려는 유저입니당

이번 챌섭은 그냥 유니온용으로 다 키워놨구요

본섭에 있는 본캐에 대한 상담입니다.

접고나서 오랜만에 접속해서 보니 남은 부위가 장신구쪽은 에픽/레어 보장악세 둘둘에

무기 피케인, 보무 x , 엠블은 쌍레 위아래2.5줄? 정도 남아있더라구요

방어구쪽은 아예 남은게 없고 아버는 챌섭에다 박아서

대충 옥션에서 작 아무것도 안된 방어구에 유니온 에잠이랑 에디 발라서 9%/공10

맞춰놓고 쓰고있습니다.

일단 모두가 1~2달 뒤에 템값 싸진다고 하니 그때 템세팅하려고 예정중입니다

100만원 정도 질러서 에테르넬 방어구+여명or칠흑 악세 한번에 하고싶은데

지금 100만원 정도 지르면 메소마켓에서 500억 정도 되더라구요? 그때 메소가격도 싸지는지 궁금합니당

또, 템세팅 할 때까지 사냥하면서 지내려는데 오디움 일몹 잡을때 투킬나더라구요.. 

래서 100억 메소정도 사서 보무라도 구매해야 할지도 궁금하구요

또또, 무기가 피케인이라 해방도 해야해서 제네패스도 일단 사놨는데, 지금 이지루시드 까지 잡는상황에서 해방까지 할 수 있을지 모르겠씁니다... 직업은 히어로구요 전투력은 1600만 나옵니다

너무 두서없이 써서 정신이 없으니 머리말에 선요약 갈겨놓겠씁니다 부디 메잘알 고인물님들 답변좀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