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몬스터] 원래 보스 배율보다 훨씬 느리게 잡아지는게 정상임??

Funnn
댓글: 6 개
조회: 152
2026-06-27 17:01:38
메린이 인데 보스 배율에 비해서 잡는시간이 너무 차이남;;
카더랑 하윌 잡았는데 카더는 배율이 한 200퍼 됐는데 4~5분 남기고 잡았고 하윌은 209퍼 정도였는데 이것도 4~5분 남기고 잡았음
근디 패턴 숙지 잘 안됐고 딜 넣는거 잘 모른다도 있다고 생각하는디 하윌은 차피 체력컷 있어서 오래 걸려도 이해하는데 카더는 분명히 눈열리기 전에도 평딜 계속 때리고 눈 열릴때마다 극딜, 준극딜 계속 박았는데도 이렇게 까지 차이나는거면 내가 이상하게 하고 있는거임??
이번주 목표가 검밑솔에 노멀 메이린, 빡세게 해서 가능하면 검마 1~2인이 목표인데 다른 사람들보면 한 100~120퍼 정도면 20분 다 채워서 깰만 하다는데 나는 그럴 엄두가 안남;;;

Lv7 Funnn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