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이템] 챌섭 미트라 안사고 엠블럼 직작하는 뉴비

아이콘 너동네북
댓글: 5 개
조회: 367
2026-06-27 15:25:22


마일리지 큐브랑 코인샵 큐브 써서 이상태가 되었는데

이러면 미트라 안사고 2차해방까지 엠블럼 이거로 가는게 맞겠죠??

그럼 2차해방하고서 칠흑세트 볼 때는 결국 갈아타는건가여... 이거 언제까지 가나요

또 옵션 언제 어떻게 바꿔줘야 되나요... 윗잠은 건드릴 필요 없는건가요? 에디만 돌려주면 되나요...


요약
1. 미트라 안사고 교불엠블 쓰는게 맞나
2. 언젠간 미트라로 갈아타야 되나? 언제인가?
3. 옵션 뭐뭐 바꿔줘야되나 

Lv41 너동네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