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시세] 25성 가엔링 얼마에 팔아야 하나요?

Only전차
댓글: 2 개
조회: 155
2026-06-27 16:41:46

작년 렌으로 유입해서 눈 돌아서 스타포스로 난리치다가 망해서 리프하고 접었다가,

2개월 전에 복귀하고 또 눈 돌아서 다시 스타포스 계속 누른 결과 25성 가엔링 성공했습니다.
챌섭 레테 엠블, 보조 만들어주고 싶어서 반지 팔려고 하는데,

일단 경매장에 인트이탈 1235억짜리 있어서 거기서
윗잠 경매장 걸려있는 인트이탈가격 60억 + 전승가격 40억, 
1235억-100억 메소= 1135억메소에 올려놨는데, 이렇게 측청하면 되는거 맞을까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