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이템] 뉴비 100억 어디에 쓰는게 현명할까요?

김짬구씌
댓글: 1 개
조회: 252
2026-06-27 20:05:13
직업은 레테입니다. 

4여명 (18성 딸깍, 유에 두줄)

17성 골클벨 

블랙보조 (어쩌다 뜬 보방마, 에디 에픽한줄)

똥블렘 (유에 한줄 + 잡옵) -> 바꾸고 싶음 

하트 (노작인데 레잠 바르고 골큡으로 대충 띄울 예정)

헥환 2.7에 투력 3400만정도 되는데 컨이 고자라 검밑솔 수월할 때 까지는 스펙업 하고 싶습니다.

100억정도 있어서 애완미트라 걍 노작 사서 돌릴지 모르겠네요..

20성 블빈마(아님 마깃안 흙칠흙 직작)를 사고 조각 사먹는게 정배같긴 한데 똥블렘이 참 불쾌해서 그런가

자꾸 미트라에 눈길이 가네요 무슨 스펙업을 해야 좋을까요??

Lv3 김짬구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