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이템] 템세팅 조언부탁드립니다 선배님들

기흥공고
댓글: 4 개
조회: 77
2026-06-27 19:47:37
일단 현재 278렙에 챌섭끝나고도 쭉 달려볼예정입니다
지금 스펙이고 챌섭티어는 아직 플래티넘에 버닝템단계는 5단계입니다
템은 가엔링,에스텔라이어링,데이브레이크펜던트 3개 18성 15%로 이벤트같이활용해 만들어 들고있고 
메소는500억정도로 보유중입니다 
목표전투력은 5~6천만정도로 생각하고있는데 보완해야될부분이궁금합니다
템을 사는거랑 만드는것중 뭐가더 나을지 
산다면 어느부위를 어느정도로 사서 채우는게 지금단계에서 제일 효율이좋을지 잘몰라 고민입니다
조언주시면 감사드릴게요! 

Lv23 기흥공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