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직업] 하맥부 잔재들(현 275) 링크 3렙 285작이라도 하는게 좋을까요?

Ryak8360
댓글: 1 개
조회: 154
2026-06-28 06:48:16
원래 적당한 보스돌이 겸 하세 유챔 정도로만 키울려고 했던 부캐 2마리가 있는데
직업도 윈브랑 카이저거든요

근데 하다보니 다 괜찮은데 뭔가 성장하는 맛도 안 나고 레벨도 옛날에 줬던 260 하맥부 먹여서
익몬 있을 때 꾸역꾸역 돌고 몬파도 매일 2판씩 돌아서 275씩 찍었거든요

근데 해방도 안 되어있고 템도 거의 안 맞춰져 있어서
그냥 메소 급하게 한번씩 필요할때 보스 도는 애들로 키우고 있는데
지우기도 뭐하고 계속 키우기도 뭐한데 그냥 285 링크작으로 쓰는게 좋을까요?

지금 4마리는 유챔으로 확정인데 이제 2개 더 키울건데 그 2자리를 윈브랑 카이저로 넣기에 좀 그렇더라구요

국밥 유챔 직업인 보마랑 렌(직업군도 같고 원래 궁수랑 전사 쪽으로 키울려고 했음)으로
챌섭 5시즌, 6시즌때 그때 키울까 생각도 하고 있는데

괜찮은 아이디어 같나요??

링크작 한다하면 285까지 노블 써서 원킬날 정도로만 템 대충 맞춰주고 일퀘 몬파로 285찍고 유기하려고 해요

만약에 다른 아이디어 있으시면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해방퀘는 각자 스우랑 윌정도에서 멈췄어요

Lv6 Ryak8360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