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메린이 어빌 질문 있워요!!!

무병
댓글: 1 개
조회: 60
2026-06-28 09:15:01
안녕하세요 선생님들 챌섭 메린이입니다.
업은 아크이고 재보상 쓰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보스 : 재사용/보공/상추뎀, 사냥 : 메획/아드/일몹뎀 타겟한다고 했을 때

현재 어빌
프리셋 1 : 레전 재사용 20% / 에픽 공 12 / 에픽 상추뎀 5%
프리셋 2 : 레전 메획 19% / 잡옵 / 잡옵
프리셋 3 : 레전 아드 20% / 유닉 일몹뎀 8% / 잡옵

남은 명성치 43만

이미 아드가 이벤링에 하나 있고 소재비, 쓸심, 민생드랍까지 하면 메소주머니 확정드랍율은 넘치는 상태라서 메획을 가져가고 싶은데 저 상황에서 보스/사냥 뭘 우선 맞춰줘야 할지, 어느 프리셋을 갈아야 할지 모르겠어서... 

프리셋1번을 보스로, 2번을 사냥으로 우선적으로 쓰고 3번을 갈아서 메획/아드을 노려야 할까요?
만약 그렇다고 하면 유닉 일몹뎀을 잠그고 계속 돌리면 될까요? 아니면 그냥 다 돌려서 유닉 아드 후 첫줄 메획을 임시로 찾고 쓰다가 나중에 천천히 맞출까요? 

프리셋3 일몹뎀 고정하고 돌리다가 아드 나왔는데 명성치 빨리는 게 너무 보여서 무작정 하다가는 이도저도 안 되겠다 싶어서 질문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v4 무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