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이템] 뉴비 사고쳤는데 이럴때 어떻게해요 ? (보스 보상)

안녕ㅋㅋㅋㅋ
댓글: 4 개
조회: 329
2026-06-28 15:32:26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에 공팟짜서 가가지고 어떻게 보상나누는지 기억이 안나서 이런 일이 생겼습니다..

챌2섭 검마 하드 4인 공팟으로 갔고, 제가 파장이었습니다.

어찌저찌 클리어하고 보상방에서 제가 상자를 깠는데, 창뱃은 안나왔구요, 일반보상들만 드랍됐습니다.

파티원 분들은 왼쪽으로 벽에 붙어서 블링크 준비하신거같았는데,

여러가지 기억들이 섞여가지고 생각을 잘못해서 일반보상들을 다 주워먹어버렸어요...

그리고나서 파티원분들이 블링크안하시냐 물어보시고, 자기들은 괜찮다고 말하고 떠나셨는데 마음이 불편하네요.

금전적인 가치로는 어느정도 나오나요? 퀵으로라도 보내드리려구요 ...

XX키링 님
XX고 님
XXTi 님 

죄송합니다 ㅠㅠㅠㅠ

Lv9 안녕ㅋㅋ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