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이템] (템세팅 조언) 템을 너무 중구난방으로 맞춰서 어디서부터 손봐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도와주세요

송명호
댓글: 8 개
조회: 174
2026-06-28 14:43:38
안녕하세요 현재 챌린저스 서버에서 280레벨 제로 육성하고 있습니다. 
템을 아무생각 없이 블빈마, 골클벨 제외하고 직작을 하고 갑자기 크주 장갑이 좋다하여 에테가 좋다고 하여 에테 만들고 칠흑 만들고 싶어져서 칠흑을 만드니 템을 전체로 봤을때 현재 환산이랑도 뭔가 안맞는거 같고 어디서 부터 고쳐야 될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도와주세요....
단기로 300억 정도 생각 중입니다. 그 이후는 천천히 할거 같아요 
(엠블렘은 200억 무과금 해서 나오는 화에큐 박으면서 그대로 쓸거 같습니다!)

참고로 7월 2일 해방입니다
칠흑이나 에테를 팔고 다른부위를 업그레이드 해야할 지 아니면 기존 템들을 업그레이드 할지 에테를 더 살지 정말 고민됩니다...

Lv1 송명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