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의 재미를 위해 반말과 욕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7시만 되면 이 옆에 이상한게 뜬다. 이걸 멋 모르고 누른 늒네들이 많을건데 간단하게 정리해드림.
일단 누르지 마라. 만약 누르고 들어갔다? 그럼 당신은 어마어마한 렉에 고통을 받게 될거다.
들어가게 됐다면 뭐 어쩔 수가 없다. 렉에 고통을 받게 될건데 만약 여기서 뉴비들은 렉에 대한 고통과 당황스러움 그리고 '싀바 갓겜이네.' 라는 생각이 스쳐가며 내가 뭘 잘못한건 클릭질밖에 없는데 슈발! 이란걸 머릿속에 가득 담은 채 올드비들에게 도움을 요청할 것이다.
대표적인 질문들 꼽아보도록 하겠다.
"이거 어떻게 해요?"
"어떻게 나가요?"
"비행기 어떻게 타요?"
그럼 돌아오는 답변이 왼쪽 위로 가라 강종을 해라 이런 식으로 알려주겠지만, 얘네들도 사람이다 보니 같은 질문을 계속해서 받으면 쌍욕을 할 거고 너네들도 렉땜에 당황을 타서 채팅창을 보지도 않을거다.
일단 어떻게 하는지에 대한 공략은 전혀 아니므로 나가는 법에 대한 질문만 답하겠다. 왜냐? 뉴비들이 이거 해서 얻을 수 있는것이 없다고 보는게 현재 정론이기 때문이다.
나가는 법은 간단하다, 강종을 하던가. 아니면 그냥 ESC 누르고 게임종료 하면 된다. 이렇게 간단한 답이 있는데 왜 물어보는지를 모르겠다. 뭐 경뿌를 지켜야 한다라는 유저들을 위해 정석 루트로 나가는 법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다.
헤카톤 미니맵이다. 빨간색은 위로 올라갈 수 있는 포탈이고, 노란색은 NPC이다.
척 보면 알겠지만 그냥 왼쪽으로 가서 빨간색 부분에 해당되는 포탈을 타면 위로 갈 수가 있는데 그거 타고 NPC쪽 까지 올라온 다음 나간다고 하면 된다.
아 그리고 렉이 너무 걸려서 왼쪽으로 가지도 못하겠는데 경뿌는 지키고 싶다? 간단하다. 종료하고 새 경뿌 받는게 속 편하다.
이유를 말하자면, 헤카톤도 엄연히 보스라서 체력을 까는 패턴을 사용하는데 여기서 죽으면 당연히 버프는 다 날라간다. 그리고 어찌저찌 버틴다 쳐도 팅기는 경우도 생각외로 많은 보스인데, 차라리 나가서 새 경뿌를 찾거나 사냥 몇마리도 더하는게 훨씬 이득이다.
아 물론 헤카톤을 하는법에 대해서 알고 싶다면 이 공략을 참조해보는 것도 좋다.
그리고 제발 비행기좀 타지마라 알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