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사냥] 260렙 소요시간 & 경험치 관련 정보

두부구이조림
댓글: 24 개
조회: 100863
추천: 12
2025-06-17 18:02:58
먼저 결론부터 말하면

1. PC방 코인 캐서 210렙 50% 딸농 11판 = 235렙
(***딸농 경험치 220 이후 고정 ***)

2. 3배경쿠 사냥 기준 260까지 약 12시간 소요
200-235 (PC방 코인 캔 후에 딸농 11판 -> 1시간 30분)
235-240 2시간
240-245 2시간 30분
245-255 (극성비 2개+ 몬파 7판 + 일퀘 -> 30분)         
255-260 6시간 (VIP 부스터 10회, 르파 15회)

3. 트레저헌터 (에스페시아 후속) 일일 10회, 약 1시간 사냥 분량 경험치

4. 영겁의 황금 태엽 (일일 1회 사용 부스터) = VIP 부스터 23배 효율




이후로는 계산 관련이라 안봐도 됨

(1) 딸농 경험치 효율

200레벨, 205레벨 효율은 측정 못함
혈반에 뜨는 경험치 숫자를 기반으로 전체 경험치 역산
실제 챌섭 딸농 경험치 효율 : 7.35배
(챌섭+챌섭패스+PC방+정펜+칭호+쓸심 10렙+혈반+하이퍼스탯+딸농400퍼)

210렙 : 혈반 150,000 -> 기본 경험치 150만 -> 실제 1마리 1100만
215렙 : 혈반 169,858 -> 기본 경험치 170만 -> 실제 1마리 1248만
220렙 : 혈반 185,833 -> 기본 경험치 185만 -> 실제 1마리 1365.8만
* 이후에는 235렙, 245렙에 측정해본 결과 -> 220렙과 동일

* 딸농 1장에 1250마리 (기본 1000마리 + 큰놈 50몹 분량 * 5마리 = 250마리)

* 경험치통 210 79.56억 / 215 157억 / 220~230 (288.1+491+836.7) = 1615.8억
1장 : 205렙 0% 시작 / 215렙 끝
2장 : 215렙 시작 / 220렙 끝
3장~11장 : 220렙 시작 / 230 90% 끝

205렙에서 경험치 약 80억정도 채우고 210 50%에서 시작하면 235렙 0% 끝남



(2) 트레져 헌터 박스
폴로/프리토/에스페시아/불늑 전부 사라지고 대체되는 경험치 컨텐츠
온오프 불가능할 것으로 예상

도핑 영향X, 기본경험치 기준으로 지급, 이를 다시 계산해보면

추가 경험치 500% 기준 마릿수 (일일 10회, 쿨타임X, 평균 시간 모름, 운빨임)
- 골드 상자
골드/레어 : 500마리
골드/에픽 : 1000마리
골드/유니크 : 2000마리
골드/레전드리 : 4000마리
- 다이아 상자
다이아/레어 : 5000마리
다이아/에픽 : 10000마리
다이아/유니크 : 20000마리
다이아/레전드리 : 40000마리

평균적으로 10회 모두 터뜨리면 1시간 분량 사냥경험치 얻을 것으로 예상
다만 온오프가 불가능하기에 첫날에는 235-240, 240-245 구간에 전부 사용해야하고
각각 30분씩 단축되는 것으로 계산했음




(3) 르파, VIP부스터, 황금 태엽, 영겁의 황금 태엽
르파 : 사냥 이벤트, 400마리 분량으로 계산, 총 15회 6000마리
VIP 부스터 : 2000마리 분량으로 계산, 255-260 구간에 10개 사용
255-260 리멘 세끝2-3 기준 (116,000마리) - (VIP 20,000마리) - (르파 6,000마리) = 90,000마리 (약 6시간)

황금태엽 (옥션 구매 가능, 일일 10회 제한) : 2000마리 분량
10개 구매 시 255-260 약 1시간 30분 절약 가능

영겁의 황금 태엽 (일일 1회 제한) : 46,000마리 분량으로 추정 (VIP 부스터 23배?)
270렙에 사용 시 13.5% 상승 -> 7200억, 아르크스 극장3 기준 약 46,000마리 경험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