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 제한: 10회)
이렇게 대놓고 알려주고 미니맵에도 떠서 놓칠일은 없습니다
2. 박스는 골드,다이아 2종류가 등장합니다
일반적으로 나오는게 골드 박스 (폴로/프리토)
낮은 확률로 나오는게 다이아 박스 (에스페시아)
다이아 박스는 골드 박스의 10배 경험치를 줍니다
3. 박스를 열면 보석이 드랍되거나 다음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레어 > 에픽 > 유니크 > 레전드리 4개의 등급이 있고
등급이 오를때마다 경험치 2배씩 증가합니다
*드랍된 보석은 일반 아이템과 같이 펫이나 줍기 키로 주울 수 있습니다
경험치
골드-레어의 경우 몬스터 2,500마리를 잡은 것과 같은 경험치를 지급합니다
*트레져 박스는 룬과 경험치 도핑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트레져 박스는 하루 10회까지만 등장합니다
*렙차 경증 1.2배 기준
탈라하트 첫 맵 기준으로 지급되는 경험치 입니다
1. 골드 상자 (등급간 2배 차이)
골드/레어 145억 (보약 5단계 불늑급)
골드/에픽 290억 (보약 5단계+추경 600% 폴로급)
골드/유니크 580억 (보약 5단계+추경 600% 에스페시아급+@)
골드/레전드리 1160억
2. 다이아 상자 (골드의 10배 , 등급간 2배 차이)
다이아/레어 1450억
다이아/에픽 2900억
다이아/유니크 5800억
다이아/레전 1조 1600억
이번 이벤트에 있는 효과를 받으면 (협동 이벤트 시간의 힘 효과)
최대 2조 (다이아 레전 기준)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290기준 1.5% 정도)
확률
테스트월드에서 총 50개의 박스를 측정한 결과입니다
표본이 적어 정확하진 않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실험 결과는 아래 링크 참조)
https://www.inven.co.kr/board/maple/5974/5121236
1. 골드 vs 다이아
골드 90%
다이아 10%로 추정됩니다
2. 업그레이드 확률
레어와 에픽이 비슷하게 뜨고
레전드리가 은근 잘뜹니다
(테섭에서 골드 레전드리는 3번 띄움)
위 확률이 맞다고 가정하였을때
10회 채웠을때의 평균값은 1만 마리 입니다
등장시간
테스트월드에서는 등장 확률이 높게 설정되어서
10회 채우는지 몇분 걸리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다만
편차가 심한 것은 확실합니다
(총 20회의 등장 시간을 측정하였음)
빨리 뜰때는 10초만에 뜨다가
늦게 뜰때는 10분까지도 걸렸습니다
*4.5만 마리나 9만 마리 정도 잡으면 다 채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외
트레져 박스 경험치는 6차 전직 아케인스톤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축복의 룬
일반 룬을 4회 이상 해제했을때 등장하는 강화 룬입니다
축복의룬이 등장하지 않았으면 다음 주기때 축복의 룬이 등장할 확률이 증가하며
천장이 있습니다
또한 아주 낮은 확률로 2회 연속 축복의 룬이 등장합니다
축복의 룬 해방시 200% 경험치 증가 버프를 획득합니다
기본 룬 100% 버프도 같이 지급되어
총 300% 경험치 증가 버프를 획득합니다
축복의 룬 해방시
룬이 있던 위치에 고대 룬이 등장하여 적을 공격합니다 (범위 넓은 야누스라 보시면 됩니다)
밤의 길1 맨 위에 있는 발판에 등장했는데
1층에 있는 몬스터도 타격할 정도로 범위가 넓습니다
3야누스와 범위 비교
룬 버프가 적용되어있는 동안 캐릭터 주변에 룬 이펙트가 생깁니다
메탈아머에 탑승하면 이렇게 됩니다
테스트월드 오류
메카닉 라이딩 탑승한 상태로 룬을 해제할 경우
소환수가 증발합니다
룬 해제한 뒤에 라이딩에 탑승해도
소환수의 공격이 중단됩니다
오늘도 고통받는 메카닉
잠수함 갓패치
룬 쿨이 다 되면
몬스터 1마리만 잡아도 바로 등장합니다
한짤요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