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사진에 네모가 쳐저있는 부분 역시 마찬가지로 캐릭터가 다가가면 스파이크가 튀어나오면서 데미지를 줍니다. 챕터 1 기준 12 ~ 15의 데미지를 줍니다.
4) 철퇴(鐵槌)

철퇴 역시 가까이 다가갈 경우 낙하하면서 데미지를 줍니다. 단, 낙하물과는 달리 1회만 낙하합니다. 챕터 1 기준 20 ~ 25의 데미지가 들어옵니다.
5) 석상

역시 가까이 다가갈 경우 사진처럼 석상에서 레이저를 발사합니다. 챕터 1 기준 10 ~ 15의 데미지가 들어옵니다.
6) 독가스와 거미줄

맵에 있는 항아리를 파괴할 때 일정 확률로 독가스가 있는데 여기에 닿으면 10초 동안 중독 상태(2초에 HP 2 감소)에 걸립니다. 거미줄의 경우 캐릭터가 가까이 다가갈 때 없어지기는 하나 없어지기 전에 닿을 경우 2 ~ 5의 데미지와 함께 약 5초 동안 슬로우 효과가 걸립니다. (이건 챕터에 관계없이 비슷하게 데미지가 들어오는 것으로 보입니다.)
7) 가시 기둥

위와 같이 기둥에 가시가 박혀있는 모양이며 실제로는 회전합니다. 이 기둥에 닿으면 지속적으로 3 ~ 5의 데미지가 들어옵니다. 다만 이 기둥은 통과할 수 있습니다.
3. 각 챕터 별 특징
1) 챕터 I

金字塔石室(금자탑석실, 피라미드 돌방)
당신은 피라미드 탐사의 첫번째 단계를 맞이한다. 빛은 기둥 사이에서 들어와 어두운 내부를 밝혀주고 있다. 하지만 이는 찬란한 빛이 아닌 황량한 잔해와 무시무시한 함정이었다. 미지의 돌방의 끝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사진 개수 제한으로 인하여 챕터 1만 이런 식으로 사진과 함께 시놉시스를 소개하겠습니다. 챕터 2 부터는 사진 없이 시놉시스만 소개하겠습니다.
파라오의 보물에서 맨 처음 만나볼 수 있는 챕터입니다. 그래서 쉬운 난이도로 되어있습니다. 몬스터의 HP, 데미지, 함정 데미지가 낮게 설정되어 있어서 별 문제 없이 스테이지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한 스테이지 당 시간은 5분이 주어집니다.
다만 맨 처음 플레이를 한다면 다소 어렵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특히, 맵 곳곳에 배치되어있는 함정에 의해 데미지를 받는 경우가 많아서 나중에 가면 HP가 생각보다 얼마 없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법사, 해적의 경우 적절한 스킬이 없을 경우 클리어가 많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특히, 법사는 프로즌 오브 스킬이 없을 경우 마지막 보스를 처치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챕터 1에서 가장 조심해야 할 몬스터는 바로 호랑이와 칼 든 호랑이 입니다. 이 두 몬스터는 11 스테이지부터 출현합니다.

호랑이는 플레이어를 보면 돌진을 하기 때문에 돌진하는 자세를 취하면 빠르게 피해야 합니다. 그리고 칼 든 호랑이의 경우 플레이어가 있는 곳으로 텔레포트를 한 다음 근접공격을 합니다. 그런데 이 근접공격 데미지가 10 이렇게 되다보니 이 역시 피해야 합니다.
챕터 1 보스는 아래와 같이 독수리가 나옵니다.

난이도의 경우 궁수, 도적으로 하면 쉽게 클리어할 수 있으나 나머지 직업의 경우 챕터 1 답지 않게 다소 어려운 편입니다. 그 이유는 아래와 같은 패턴이 있기 때문입니다.

바로 플레이어 쪽으로 돌진한 다음 구체를 발사하는 패턴인데 돌진의 경우 멀리 떨어져 있지 않으면 무조건 맞는 데다가 데미지도 35 정도 들어옵니다. 그리고 구체 또한 가까이 있으면 연달아서 맞을 수 있다보니 HP가 순식간에 깎여나갑니다.
궁수는 멀리서 공격하니 큰 문제는 없고 도적의 경우 근접 캐릭터이기는 하지만 독수리에 가까이 붙은 상태에서 돌진하려고 하는 순간 반대쪽으로 피하면 됩니다. 전사 또한 나쁘지는 않은데 도적에 비해 돌진을 피하기는 약간 어렵습니다.
챕터 1 첫 클리어 보상은 로얄 헤어 쿠폰 5장, 카르마 명장의 큐브 5개 입니다.
2) 챕터 II
金字塔石室深處(금자탑석실심처, 피라미드 돌방 깊은 곳)
당신은 피라미드 탐사의 두번째 단계에 도달했다. 돌방에 쏟아진 사막의 모래는 빛이 남과 동시에 열망 같았다. 모래는 계속해서 흘러나왔지만 아무것도 채우지 않고 갑자기 무너진다. 빛을 잃은 깊은 곳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챕터 2의 경우 챕터 1과 같은 맵에서 진행하나 몬스터 개체수가 더 많아졌고 HP도 더 많아졌습니다. 그리고 함정 및 몬스터가 가하는 데미지 또한 약간 상승했습니다. 한 스테이지 당 시간은 마찬가지로 5분이 주어집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몬스터 여러마리가 겹쳐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챕터 2 부터는 이러한 경우가 흔합니다. 그리고 앞에서 소개했던 호랑이와 칼 든 호랑이가 1 스테이지부터 출현합니다.
챕터 2 보스 역시 아래와 같이 독수리가 나옵니다. 다만 약간 모습이 다릅니다.

패턴은 챕터 1과 동일합니다.
챕터 2 첫 클리어 보상은 로얄 성형 쿠폰 5장, 익성비 2개, 카르마 명장의 큐브 10개 입니다.
3) 챕터 III
熔岩地下城(용암지하성, 용암 지하실)
피라미드 탐사의 세번째 단계는 당신을 새로운 심연으로 안내한다. 누군가의 영광에 남는것은 용암에 의해 암석이 침식되는 것 뿐이며, 무서운 심연은 되돌릴 수 없는 과거에 대한 상징이 되었다. 모든 것을 불태워버릴 듯한 열기를 뚫고 나아가기 위해, 당신은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챕터 3의 경우 챕터 2와는 완전히 다른 맵에서 플레이하게 됩니다. 우선 시작부터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졌음을 알 수 있습니다.

챕터 3 부터는 한 스테이지 당 4분이 시간이 주어집니다. 즉, 챕터 1, 2 보다 제한시간이 1분 줄어들었습니다. 단, 휴식 스테이지 및 보스 스테이지는 동일하게 각각 15분, 10분이 주어집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맵의 크기가 더 넓어졌습니다. 이전까지는 위아래로 스크롤 되는 맵이 거의 없었는데 챕터 3 부터는 y축으로 길쭉한 맵도 몇개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