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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상패치] (상상패치) 밸런스 조정, 스킬 추가

장강1성터짐
댓글: 6 개
조회: 616
2011-01-08 20:52:43

 

메카닉 스킬이 일부 조정되었습니다.

그리고, 메카닉의 스킬이 약간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스킬

 

<2차>

 

어트리뷰트 레지스턴스 (마스터 레벨 : 10)

마스터 효과 : 영구적으로 HP와 MP가 10% 증가하고 , 모든 속성에 대한 내성이 10% 증가한다.

 

<3차>

 

안드로이드 : A-ROID (마스터 레벨 : 20)

마스터 효과 : 소환의 돌 1개 소비, 180초간 안드로이드 소환, 소환 된 안드로이드는 일정 시간동안 공격력 3%를 올려주는 버프를 걸어준다.

재사용 대기시간 300초

 

메탈아머 : 스톰 에로우 (마스터 레벨 : 10) 5레벨 이상 : 마스터리북 필요

마스터 효과 : 5초간 스톰 에로우로 전환, 데미지 50%, 한 번에 약 12발을 발사한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4차>

 

워머신 : 컴뱃 플레인 (마스터 레벨 : 20) 5레벨 이상 : 마스터리북 필요

마스터 효과 : MP 100 소비, 전환 후 3초마다 MP 20 추가 소비, 데미지 300%

사용 가능 스킬 : 개틀링 샷, 플레임 런쳐, 레이져 블레스트

 

퓨리파이어 : F-0442 (마스터 레벨 : 10)

마스터 효과 : 영구적으로 워머신 : 타이탄 스킬의 렉을 10% 감소시켜 준다.

 

레트로이드 : R-0503 (마스터 레벨 : 5)

마스터 효과 : 영구적으로 럭키 다이스 스킬의 지속시간을 10초 증가시켜 준다.

 

라이징 썬 (마스터 레벨 : 5) 1레벨 이상 : 마스터리북 필요

설명 : 자신의 행운을 시험한다. 럭키 다이스보다 더 뛰어난 효과를 가지고 있다. 주사위와 달리 라이징 썬은 태양의 밝기 정도로 점을 친다.

마스터 효과

※태양이 뜨지 않을 시 : 아무런 효과가 없다.

※태양이 떴으나 빛이 매우 흐릴 시 : 명중치, 회피치 80% 증가

※태양이 떴으나 빛이 흐릴 시 : HP, MP 80% 증가

※태양이 떴으나 빛이 약간 흐릴 시 : 크리티컬 확률 60% 증가

※태양이 떴으나 빛이 약간 밝을 시 : 데미지 50% 증가

※태양이 떠서 빛이 밝을 시 : 데미지 20% 증가, 드롭율 1.5배

※태양이 떠서 빛이 조금 더 밝을 시 : 데미지 10% 증가, 경험치 1.2배

※태양이 떠서 빛이 매우 밝을 시 : 경험치 2배, 드롭율 2배

지속시간 : 120초

재사용 대기시간 : 1시간

 

 

 

<메카닉 스킬 조정>

 

<1차>

 

메탈아머 : 프로토 타입

 

변경 전 : MP 50 소비, 탑승 시 최대 HP 500, 최대 MP 500, 공격력 20, 방어력 200 증가

변경 후 : MP 50 소비, 탑승 시 최대 HP 300, 최대 MP 300, 공격력 30, 방어력 300 증가

 

드릴 러쉬

 

변경 전 : MP 35 소비, 최대 15명의 적을 150% 데미지로 공격

변경 후 : MP 35 소비, 최대 8명의 적을 180% 데미지로 공격

 

<2차>

 

아토믹 해머

 

변경 전 : MP 60 소비, 430%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을 공격, 60% 확률로 3초간 기절효과 적용, 몬스터의 방어력 20% 무시

변경 후 : MP 60 소비, 400%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을 공격, 80% 확률로 3초간 기절효과 적용, 몬스터의 방어력 40% 무시

 

로켓 부스터

 

변경 전 : 도약과 착지 시 각각 MP 50 소비, 착지 시 최대 6명의 적에게 160% 데미지

변경 후 : 도약과 착지 시 각각 MP 20 소비, 착지 시 최대 6명의 적에게 260% 데미지

 

<3차>

 

새틀라이트

 

변경 전 : MP 60 소비, 210% 데미지의 새틀라이트 3개 소환

변경 후 : MP 60 소비, 230% 데미지의 새틀라이트 3개 소환

 

마그네틱 필드

 

변경 전 : MP 75 소비, 60초간 마그네틱 필드 생성, 범위 내 10명의 적들에게 200% 데미지와 함께 스턴 효과 적용, 지속시간 경과 시 350% 데미지로 자폭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변경 후 : MP 70 소비, 30초간 마그네틱 필드 생성, 범위 내 10명의 적들에게 300% 데미지와 함께 스턴 효과 적용, 지속시간 경과 시 400% 데미지로 자폭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로켓 펀치

 

변경 전 : MP 45 소비, 6명의 적을 570% 데미지로 관통, 대상에게 3초간 기절효과 적용

변경 후 : MP 45 소비, 6명의 적을 540% 데미지로 관통, 대상에게 3초간 기절효과 적용

 

<4차>

 

메탈아머 익스트림

 

변경 전 : 공격력 40, 방어력 1000, 최대 HP 1200, 최대 MP 1200, 무기 숙련도 70 상승

변경 후 : 공격력 40, 방어력 1000, 최대 HP 1500, 최대 MP 1500, 무기 숙련도 80 상승

 

메탈아머 : 미사일 탱크

 

변경 전 : MP 60 소비하여 탱크 모드로 전환, 5초 당 25의 MP 추가 소모, 100% 데미지

일반 공격 시 MP 30 소비, 추가 크리티컬 확률 20%, 헤비 머신건 사용 시 데미지 30% 증가

변경 후 : MP 60 소비하여 탱크 모드로 전환, 5초 당 20의 MP 추가 소모, 120% 데미지

일반 공격 시 MP 20 소비, 추가 크리티컬 확률 30%, 헤비 머신건 사용 시 데미지 35% 증가

 

레이저 블레스트

 

변경 전 : MP 78 소비, 최대 6명의 적을 360% 데미지로 3번 공격

변경 후 : MP 80 소비, 최대 6명의 적을 300% 데미지로 6번 공격

 

 

 

 

 

 

 

 

 

 

 

 

 

 

 

 

 

 

 

 

 

 

 

 

 

 

 

 

근데...

막상 적어 놓으니 이게 밸런스 조정인지..;

Lv74 장강1성터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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