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글은 절대로 믿으면 안됩니다
클라이언트 패치 릴리즈
- 제 주관적으로 이렇게 햇으면 좋겟다 생각한거입니다.
전글의 약간의 수정을햇어요
<스킬관련>
1. 히어로계열 스킬이 변경되엇습니다
- 크루세이더 : 콤보어택패닉(마스터기준)범위소폭증가 데미지480% -> 1000%
콤보어택코마(마스터기준)범위대폭증가 데미지400% -> 850%
또한 패닉과 코마는 카운터당 데미지+30%
- 히어로 : 브레이브슬래쉬의 최대타격수가 4마리로 변경되엇습니다
인레이지가 on/off 스킬로 변경되엇으며 콤보카운터를소비하지 않습니다(MP소비증가)
- 스피어맨 : 아이언월의 방어력증가가 방어력+40% 증가로 변경되엇습니다
(쉴드마스터리와 중복되지않으며 비교해서 더 높은효과가 적용)
★(←읽기 더 쉽게)
- 모험가마법사4차 : 빅뱅스킬 데미지290%로 5대 -> 300%데미지로 5대 범위소폭증가
인피니티 시전중엔 제네시스,블리자드,메테오 쿨타임0초(딜레이는그대로)
- 비숍 : 제네시스의 데미지가 1900% -> 1400%로 변경되엇습니다
마스터매직이 자신(비숍)의 스킬일경우 파티원도 적용
- 아크메이지(썬,콜) : 블리자드의 데미지가 1600% -> 1100%로 변경되엇습니다
마스터매직이 자신(아크메이지)의 스킬일경우 파티원도적용
아이스데몬 시전시 그몬스터는 무조곤 얼음속성약점(지속시간x)
- 아크메이지(불,독) : 메테오의 데미지가 1700% -> 1200%로 변경되엇습니다
마스터매직이 자신(아크메이지)의 스킬일경우 파티원도적용
파이어데몬 시전시 그몬스터는 무조곤 불속성약점(지속시간x)
★
- 모험가궁수4차 : 드래곤펄스 320% -> 960% 변경 , 마스터몬스터(특히성벽)도 넉백가능
- 보우마스터 : 폭풍의시 220% -> 225% 소폭상향
벤전스 스킬삭제
새로운스킬 '무빙어택'(마스터레벨10)100초간 무빙샷가능 쿨타임140초
- 신궁 : 피어싱 기모으는시간 현재의 1.3배속도로 증가
★
- 모험가도적3차 : 쉐도우파트너가 스킬해제에 풀리지않음(미러이미징은 풀림)
- 모험가도적4차 : 쇼다운이 관통스킬로변경 범위향상 선딜삭제
- 시프마스터 : 시브즈이펙트상향 데미지435% -> 460%
- 나이트로드 : 트리플스로우 295% 3번공격 -> 320% 3번공격
- 듀어러 : 슬래시스톰 후딜2초증가
★
- 버커니어 : 쇼크웨이브 데미지750% -> 데미지900%
- 발키리 : 가비오타 버프형식으로 변경
on/off 스킬 5초마다 MP40을 소비후 가비오타가 나와서 폭탄을 터뜨림
옥토퍼스 지속시간 30초 -> 60초 상향 쿨타임 20초
- 캡틴 : 배틀쉽캐논이 적쪽으로 가게 변경(원래는 일직선상으로만가고 발판위같은곳은안감)
배틀쉽캐논,배틀쉽토르페도 점프샷 가능
서포트옥토퍼스 지속시간45초 -> 90초 상향 쿨타임20초
래피드파이어 발당 225% -> 발당 230%로 변경
래피드파이어에 적의 물리방어율20% 무시효과추가
(제 의도는 4차에서 배틀쉽계열 vs 래피드파이어 계열캡틴으로 나뉘엇으면 좋겟음)
마인드 컨트롤 삭제
새로운스킬 불릿메이커(마스터레벨20 선행스킬 래피드파이어10)
사용시 10초마다 MP소모100/30초마다 불릿 50개생성 on/off 스킬
★
- 아란 : 하이마스터리에 HP+10% 옵션추가
- 에반 : 고스트레터링 15초간 15%추가피해 -> 시전한몬스터에게 15%추가피해(지속시간x)
일루전 175%로 4번공격 -> 200%로 4번공격
다크포그 밑범위의 몬스터도 공격가능(원래 윗범위만 공격됨)
블레이즈 260%로 3번공격 -> 350%로 3번공격
★
- 와일드헌터 : 라이딩탑승후 무빙샷할때 작은몬스터 공격가능
(CD잡으실때 움직이면서 봄샷쏘면 CD안맞는거 방지)
- 배틀메이지 : 배틀마스터리 데미지30% 증가 -> 40%증가
쉘터 지속시간30초 -> 40초
- 메카닉 : 메탈아머:미사일탱크 데미지 100% -> 105%
★
- 스트라이커 : 샤크웨이브 범위 소폭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