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my는 군대라는 뜻을 가진 영어입니다.
그러므로 메이플에서 해적에 가까운 직업
1차 아미
2차 돌격대
3차 아미 레인저
4차 유격대
1차 스킬
쿼드러플 샷 : 적 하나를 네번 연속 사격한다.
LV.1 MP 6 소비, 62% 데미지로 4번 공격
LV.20 MP 10 소비, 100% 데미지로 4번 공격
파워 미사일 샷 : 전방에 적 다수에게 강력한 미사일 공격을 가한다.
LV.1 MP 11 소비, 적 6명을 223% 데미지로 공격, 크리티컬 시 31% 추가 데미지
LV.20 MP 15 소비, 적 6명을 280% 데미지로 공격, 크리티컬 시 50% 추가 데미지
아미 업그레이드 : 군인의 신체를 강화시켜 능력치가 증가한다.
LV.1 물리 공격력 1, 물리 방어력 15, 크리티컬 확률 2% 증가
LV.20 물리 공격력 20, 물리 방어력 300, 크리티컬 확률 40% 증가
타겟 마스터리 : 일반,보스 몬스터를 상대할때 각각 다른 추가 데미지가 적용된다.
LV.1 일반 몬스터에게 16%, 보스 몬스터에게 6%의 추가 데미지
LV.10 일반 몬스터에게 25%, 보스 몬스터에게는 15%의 추가 데미지
2차 스킬
미사일 버스터 : 전방에 적 다수에게 미사일 공격을 여러번 가한다.
LV.1 MP 13 소비, 적 6명에게 102% 데미지로 4번 공격
LV.20 MP 17 소비, 적 6명에게 140% 데미지로 4번 공격
돌진 사격 : 적을 앞으로 밀면서 사격을 한다.
LV.1 MP 21 소비, 적 10명을 102% 데미지로 공격하며 이동하면서 80% 데미지로 6번 공격, 쿨타임 9초
LV.5 MP 26 소비, 적 10명을 110% 데미지로 공격하며 이동하면서 120% 데미지로 6번 공격, 쿨타임 5초
군의 분노 : 분노 상태로 변화면서 물리 공격력과 공격속도가 증가한다.
LV.1 MP 34 소비, 10초간 물리 공격력 16%, 공격속도 2 증가
LV.20 MP 39 소비, 200초간 물리 공격력 35%, 공격속도 2 증가
라이플 마스터리 : 라이플 계열 무기의 숙련도와 함께 물리 공격력도 증가한다.
LV.1 라이플 계열 무기의 숙련도 12%, 물리 공격력 1 증가
LV.10 라이플 계열 무기의 숙련도 50%, 물리 공격력 10 증가
헬 트레이닝 : 지옥 훈련을 통해 영구적으로 힘과 민첩성을 향상시킨다.
LV.1 영구적으로 힘 8, 민첩성 8 증가
LV.5 영구적으로 힘 40, 민첩성 40 증가
철갑탄 : 소지중인 탄알을 철갑탄으로 바꾸어 스킬의 데미지를 강화시킨다, 또 일정확률로 적 하나를 더 공격한다.
LV.1 MP 13 소비, 15초간 모든 스킬 데미지 +11%, 16% 확률로 1명 추가 공격
LV.20 MP 18 소비, 300초간 모든 스킬 데미지 +30%, 25% 확률로 적 1명 추가 공격
죽음과 반사신경 : 적의 공격을 일정확률로 회피하고, 공격한 적을 즉사시킵니다.
LV.1 2% 확률로 회피, 공격한 적을 즉사, 보스에게는 239% 데미지(파이널 어택처럼)
LV.20 40% 확률로 회피, 공격한 적을 즉사, 보스에게는 410% 데미지
3차 스킬
쿼드로플 아트럴리 : 전방에 적 다수에게 강력한 자주포 공격을 네번 가한다.
LV.1 MP 31 소비, 적 8명을 172% 데미지로 4번 공격
LV.20 MP 36 소비, 적 8명을 210% 데미지로 4번 공격
탱크 : 전차를 불러 지원을 받는다.
LV.1 MP 50 소비, 20초간 347% 데미지의 전차 소환, 4명 공격
LV.20 MP 60 소비, 400초간 510% 데미지의 전차 소환, 6명 공격
라이플 튜닝 : 라이플 계열의 무기를 튜닝하여 영구적으로 강화시킨다.
LV.1 물리 공격력 6, 명중치 25, 공격속도 1, 4% 확률로 암흑 무시, 적의 물리 방어율 1% 무시, 즉사율 1% 추가
LV.20 물리 공격력 25, 명중치 500, 공격속도 1, 80% 확률로 암흑무시, 적의 물리 방어율 20% 무시,
즉사율 10% 추가
셔플멘트 어택 : 모든 스킬의 공격횟수를 증가시킨다.
LV.1 MP 124 소비, 10초간 모든 스킬의 공격횟수 1회 증가, 쿨타임 316초
LV.20 MP 143 소비, 200초간 모든 스킬의 공격횟수 3회 증가, 쿨타임 240초
셔플멘트 타겟 : 모든 스킬의 타겟수를 증가시킨다.
LV.1 MP 124 소비, 10초간 모든 스킬의 타겟수가 1 증가, 쿨타임 316초
LV.20 MP 143 소비, 200초간 모든 스킬의 타겟수가 3 증가, 쿨타임 240초
특수 갑옷 : 특수한 갑옷을 장착하여 물리 방어력, 스킬 데미지, 이동속도가 증가한다.
LV.1 MP 131 소비, 8초간 물리 방어력 3%, 모든 스킬 데미지 +1%, 이동속도 2 증가
LV.20 MP 150 소비, 160초간 물리 방어력 60%, 모든 스킬 데미지 +20%, 이동속도 40 증가
디펜스 리커버리 : 일정 시간이 지날때 마다 자신과 팀원들의 방어력이 일정량 만큼 증가된다.
LV.1 MP 41 소비, 80초간 버프 지속, 9초당 물리, 마법 방어력 12% 상승, 최대 3회 증가, 쿨타임 476초
LV.5 MP 46 소비, 240초간 버프 지속, 5초당 물리, 마법 방어력 20% 상승, 최대 5회 증가, 쿨타임 400초
4차 스킬
인피니티 파이어 : 빠른 속도로 탄을 발사한다, 철갑탄 버프 발동중일 경우 추가 크리티컬 확률이 추가된다, 스킬키를 계 속 누루고 있으면 지속적으로 탄이 나간다.
LV.1 MP 9 소비, 발당 212% 데미지, 철갑탄 버프 사용중일 시 추가 크리티컬 확률 +21%
LV.30 MP 15 소비, 발당 270% 데미지, 철갑탄 사용중일 시 추가 크리티컬 확률 +50%
미사일 폭격 : 자신 주변에 있는 적들에게 미사일 폭격 공격을 가한다.
LV.1 MP 41 소비, 적 10명을 183% 데미지로 7번 공격
LV.30 MP 50 소비, 적 10명을 270% 데미지로 7번 공격
MLRS : 미사일 스킬의 데미지를 영구적으로 증가시킨다.
LV.1 파워 미사일 샷, 미사일 버스터, 미사일 폭격 데미지 +37%
LV.10 파워 미사일 샷, 미사일 버스터, 미사일 폭격 데미지 +55%
어택 리미테이션 리인포스멘트 : 데미지의 한계를 일정량 만큼 대폭 상승시키며, 동시에 물리 공격력과
몬스터의 방어율 무시도 추가 상승한다.
LV.1 데미지의 한계에서 + 6000, 물리 공격력 1% 상승, 몬스터의 방어율 11% 무시
LV.30 데미지의 한계에서 +35000, 물리 공격력 30% 상승, 몬스터의 방어율 40% 무시
어드밴스드 탱크 : 지원하는 탱크 수를 늘리고, 능력치를 향상시킨다.
LV.1 탱크의 수 +1, 탱크 하나당 262% 데미지로 2번 공격, 타겟수 +1
LV.30 탱크의 수 +5, 탱크 하나당 320% 데미지로 2번 공격, 타겟수 +2
미사일 퍼시 : 미사일로 몬스터를 공격하며 밀어낸다.
LV.1 MP 31 소비, 적 15명을 132% 데미지로 3번 공격하며 밀어낸다.
LV.30 MP 37 소비, 적 15명을 190% 데미지로 3번 공격하며 밀어낸다.
파워 어빌리티 : 스텟을 영구적으로 대폭 강화시킨다.
LV.1 힘 2, 민첩성 2, HP 2%, MP 2%, 물리 방어력 1%, 명중치 11%, 회피치 11% 증가
LV.30 힘 60, 민첩성 60, HP 60%, MP 60%, 물리 방어력 30%, 명중치 40%, 회피치 40% 증가
핵 공격 : 맵에 있는 몬스터 전체에게 강력한 핵 공격 한방을 가한다.
LV.1 MP 1200 소비, 적 모두에게 1310% 데미지로 2번 공격, 보스에게는 655% 데미지로 4번 공격, 쿨타임 69초
LV.30 MP 1500 소비, 적 모두에게 1600% 데미지로 2번 공격, 보스에게는 800% 데미지로 4번 공격, 쿨타임 40초
메이플 용사 : 일정시간 동안 팀원의 모든 스탯을 일정 퍼센트만큼 상승 시켜준다.
LV.1 MP 10 소비, 30초간 모든 스탯 1% 향상
LV.30 MP 70 소비, 900초간 모든 스탯 15% 향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