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인간
엘나스 산 전투 도중 루미너스는 엘나스 세계석을 지켜온 늑대인간들을 깨울 때가 되었음을 알아냅니다. 힘세고 강한 늑대인간들은 비록 인간과의 관계는 좋은 편이 아니지만 악마들의 침략이 이어지는 이 순간에는 최고의 동맹이 되어줄 것입니다. 루미너스와 미하일, 이리나가 이끄는 시그너스 군대는 서둘러 엘나스 산 꼭대기에 위치한 늑대인간들의 수도 생츄어리로 발걸음을 옮기지만 거대한 눈보라와 얼음 미로가 그들의 앞을 막습니다. 설상가상, 악마 군주 마르코시어스가 이끄는 악마군대 역시 시그너스 군대를 따라오고 있습니다.
인간을 재외한 모든 종족이 검은 마법사로부터 봉인 되기 전, 늑대인간들은 엘프와 앙숙 관계였습니다. 온건파 펜리르와 압두자칼 등이 비록 하이 엘프에 대해서는 부정적일 지라도 아란이나 아테나 같은 샨도 엘프들에게 만큼은 긍정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고, 카자흐나 마카이티 등의 급진파들은 하루 빨리 엘프의 세력을 공격하고 싶어합니다.
늑대인간 소속의 아란은 사실 늑대인간이 아닙니다. 그의 초록색 눈과 뽀족한 귀는 그가 엘프가 아닌가 늑대인간들이 의심을 하며 카자흐는 그를 쫒아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허나, 그를 길러준 펜리르의 도움으로 아란은 늑대인간 측에 머물러 있으며 자신의 출생을 찾으려 합니다.
늑대인간은 왕이 없습니다. 늑대인간은 화백회라는 9명으로 구성된 상원들이 과반수 투표로 일을 시행합니다. 늑대인간들은 한 구성원마다 평등권이 있다는 것을 중요시 여기기 때문에 모두에게 동등한 권한을 주는 것을 기초적으로 따르고 있습니다.
늑대인간의 수도 생츄어리는 소도시 하말쓰와 에스토레가스라는 상업 도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추운 지방에서는 곡식이 잘 자라지 않기 때문에 대다수의 늑대인간 농부들은 엘나스 산 아래의 곡창지대 검은뭍벌판에서 농사를 짓고 수확한 곡식을 가져옵니다. 그러나 이 구역은 엘프 진영과 너무 가깝다는 단점과 하이 엘프들이 주기적으로 영토소유권을 주장하고 있는 판국입니다. 이 때문에 대다수의 섭정들은 이러한 일에 무관심한 시그너스 여제에게 불만을 품고 있습니다.
늑대인간들은 수많은 늑대부속 종족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인구수중 무려 53%를 차지하고 있는 회색늑대족 부터 가장 힘이 센 붉은늑대족, 다양한 전투에 능한 갈기늑대족, 작지만 재빠른 코요테족들과 남쪽에서 이민을 온 소수의 삼여우족등이 있습니다.
(위 왼쪽부터)펜리르 폴드라곤, 압두자칼 핵토르, 이쿠잘 아만, 칼리파 아만, 마카이티 갤리오스
(아래 왼쪽부터)포르페우스, 엘벤러 투르블러드, 아르퀴스 숏소드, 카자흐 그리디소드, 로칸 숏소드
아란(실물, 그래픽)
1. 아란
성우: 이정구
32세로 추정. 아란은 늑대인간이 아닙니다. 갓난아이 시절 강에서 떠내려오던 바구니에서 섭정 펜리르 폴드라곤이 아란을 발견했고 그를 길러주었습니다. 비록 그의 모습은 늑대인간이 아닐지라도 그의 마음은 늑대인간 국가를 향한 충성심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다만, 명령을 듣기 싫어하는 그의 성격 때문에 홀로 다니는 경향이 많습니다. 그는 끊임없이 자신의 태생에 대해 궁금해하며 단서를 찾아 메이플 월드를 떠돌아 다닙니다. 늑대인간 사이에서 여러 수행을 배운 아란은 늑대인간들의 기술을 여러가지 수행할 수 있습니다.
2. 펜리르 폴드라곤
성우: 민응식
78세. 회색늑대. 생츄어리의 화백회의 상원 중 한명으자 생츄어리 화백회의 대표입니다. 아란의 보모이기도 합니다. 펜리르는 개인적으로는 온건파 성향으로 비록 하이 엘프를 좋아하진 않지만 그들과의 관계를 최소한으로 유지하며 전쟁을 벌이지 않기를 바랍니다. 허나, 엘프들의 간섭과 인간들의 무관심으로 늑대인간 의회가 점차 급진적이 되어가면서 그의 주장은 점점 설득력을 잃어가고 있습니다.
3. 압두자칼 핵토르
성우: 이재용
72세. 붉은늑대. 생츄어리의 화백회의 상원 중 한명으로 온건파입니다. 그도 처음에는 과격파였으나 아란의 행동과 샨도 엘프들의 도움을 받은 이 후 샨도 엘프들의 보호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종족간의 갈등보다는 악마 세력을 메이플 월드에서 몰아내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여기고 있습니다.
4. 이쿠잘 아만
성우: 장민혁
54세. 갈기늑대. 생츄어리의 화백회의 상원 중 한명입니다. 늑대인간 도적 전직을 담당합니다. 시그너스 기사단의 파견명이 지나치게 강압적이라고 생각하여 메이플 연합의 동맹을 마땅치 않게 여깁니다. 그러나 늑대인간들의 안전을 위해서 그는 자신을 희생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칼리파 아만의 남편입니다.
5. 칼리파 아만
성우: 김상현
53세. 갈기늑대. 생츄어리의 화백회의 상원 중 한명입니다. 늑대인간 전사 전직을 담당합니다. 늑대인간들, 특히 후대 늑대인간들이 자라나서 평화로운 세상에서 싸움없이 살기를 원하기 때문에 현재의 고통을 버텨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녀는 이 전투 이 후 인간이 약속을 지켜주기를 바랄 뿐입니다. 이쿠잘 아만의 아내입니다.
6. 마카이티 갤리오스
성우: 안장혁
47세. 붉은늑대. 생츄어리의 화백회의 상원 중 한명입니다. 늑대인간 수도사(해적) 전직을 담당합니다. 과격한 급진파로 현재의 동맹을 끊고 늑대인간들의 안정을 먼저 되찾는 것이 중요하다 여깁니다. 불같은 성격 때문에 자주 난동을 부리고 군사들마저도 기를 떨지만 자신의 뒤를 따르는 자는 자신이 꼭 지켜주겠다는 신념이 가득합니다. 그가 엘프에게 큰 증오심을 보이는 이유는 어렸을 적 자신의 아버지가 엘프의 장군에게 목숨을 잃은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7. 포르페우스
성우: 안영미
41세. 코요테. 생츄어리의 화백회의 상원 중 한명입니다. 늑대인간 궁수 전직을 담당합니다. 인간 측이 지나치게 늑대인간들을 부려먹는 다고 생각하여 메이플 동맹에 대해 부정적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 역시 부모님이 없었으며 펜리르 폴드라곤이 길러준 은혜 덕분에 폴드라곤의 의견에 따라 온건파 대새를 타고 있습니다.
8. 엘벤러 트루블러드
성우: 성완경서리한이 굶주렸다
68세. 회색늑대. 생츄어리의 화백회의 상원 중 한명입니다. 늑대인간 주술사(마법사) 전직을 담당합니다. 싸움보다는 자연과의 조화를 이룬 평화가 중요하다 여기기 때문에 회의에선 대부분 무효투표를 올리곤 합니다. 그런 그도 엘프와의 교섭에 대해선 긍정적이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루미너스와의 회담으로 루미너스의 마음을 알게 되었으며 그와 함께 다니는 일이 많습니다. 로칸 숏소드의 스승입니다.
9. 아르퀴스 숏소드
성우: 권혁수그렇단다 아들아, 영원한 왕은 없는 법이지
92세. 회색늑대. 생츄어리의 화백회의 상원 중 한명입니다. 현재는 나이 때문에 은퇴를 생각 중이지만 가장 연로하며 가장 전쟁의 경험이 많은 그는 늑대인간 군대들에게는 최고의 교관입니다. 늙은 나이에도 아르퀴스의 지도력은 큰 힘을 발휘하고 화백회 내에서도 그의 의견이 가장 크게 반영됩니다. 로칸 숏소드의 아버지입니다.
10. 카자흐 그리디소드
성우: 심승한
70세. 회색늑대. 생츄어리의 화백회의 상원 중 한명입니다. 마카이티와 더불어 유명한 급진파이며 하루빨리 군대를 엘프 진영으로 보내어 늑대인간들의 영토를 늘리고자 합니다. 간혹 무리한 판단으로 인해 위기에 처하기도 하지만 그의 힘은 상당히 강하기 때문에 적은 군사로도 적을 없애버릴 만큼 강력합니다.
11. 로칸 숏소드
성우: 정명준
39세. 회색늑대. 늑대인간 훈련병들의 지휘관입니다. 메이플 동맹에 대해 긍정적으로 여기고 있지는 않습니다. 홀로 다니는 아란을 때때로 후원해 주며 그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활약해 줍니다. 아르퀴스 숏소드의 아들이자 엘벤러 트루블러드의 제자입니다.
--------------------------------------------------------------
**모든 사진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스카이림 팬픽에서 가져왔습니다. 출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www.cosplay.com/showthread.php?t=189362
http://jarettwalen.com/2011/05/12/285-worgen-warrior/
http://soundoflace.tumblr.com/
http://www.mmo-champion.com/threads/761375-Worgen-quot-mount-quot-does-it-matter
http://mikuru-the-wizard.blogspot.com/2011/02/hello-my-accolytes.html
늑대인간을 근사하게 그리는 모든 분들께 존경의 말과 감사의 말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