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공작소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상상패치] 메이플스토리 세계관 변경 - 2: 등장인물 정리4 불사인측

아이콘 현명한예언자
조회: 1817
2013-02-15 12:47:45
Undead.jpg
불사인(不死人)
"느끼고 싶어. 따뜻한 음식이 입 안에서 씹히는 느낌, 갑옷을 입었을 때 차가운 금속이 몸에 닿는 느낌, 전쟁터에서 살에 칼이 찔려서 미칠듯이 고통스러운 느낌, 그리고 침대에 누웠을 때 부드럽고 꿈만 같은 그 느낌을!" - 오르카

한 때 번영을 누렸던 남부 울부짓는 산맥에 자리잡은 이브르고드 국가는 스우 왕자의 타락과 그가 남긴 저주로 인해 모두가 죽을 수 없는, 죽은 것 만도 아닌 존재가 되면서 자취를 감추었습니다. 하지만 필리우스가 늑대인간이 자치한 곡창지대 임포리아를 돌려밨기 위해 대군의 엘프를 불러오자, 아란과 로칸이 새로운 동맹을 얻기 위해 그들을 깨웠습니다. 깊은 잠에서 깨어난 오르카와 그녀의 죽지 못하는 군단들이 늑대인간 편에 서게 되고, 결과적으로 엘프군대는 물러났습니다. 시그너스 기사단장 이리나가 불사인을 설득하여 그들이 메이플 동맹에 가담하게 되었지만 결과적으로 인간도 엘프도 언제 배신할 지 모르는 불사인에게 불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 때 호화로운 왕정 정치를 누볐던 불사인은 코모두스 왕이 스우 왕자에게 독살당하고 스우의 배신으로 모두가 저주를 받으면서 완벽하게 몰락해 버렸습니다. 사치스런 삶은 누비던 공주 오르카는 이제 아무것도 남지 않은 자신에게 큰 증오심을 느끼며 다시 불사인의 왕국 으브르고드를 번영시키려고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오르카와 그녀의 수하들이 오랜 시간동안 먼지와 수풀로 뒤덮여진 정글을 재개발해야 합니다.

불사인은 죽은 사람이 되살아난 것이 아니라 살아 있는 사람이 죽을 수도 죽은 것보다 못한 상태로 남아있는 자들을 일컷습니다. 불사인이 메이플 월드에서 살아있을 수 있는 이유는 몸은 단지 영혼을 포박하는 고문장치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그들이 영혼을 불러내면 그 영혼은 몸이 완전히 으스러질때 까지는 결코 저주에서 해방될 수 없습니다. 불사인은 검은 마법사 이전 시대에는 어느 국가들도 대항할 수 없는 수많은 화학병기들과 약품들을 다루는데 능했으며 그들의 약초학은 따라올 국가가 없었습니다. 이들이 죽지 못하는 자들이 된 이 후에는 모든 독성에 내성을 지니게 되어 결과적으로 그들의 화학능력을 더욱 향상시켜 주었습니다.


주요인물
오르카 
성우: 임유진
저주를 받았을 때 나이 19세. 자칭 피의 여왕이라 불리웁니다. 좋아하던 오빠 스우가 72악마 중 5번째인 마르바스에게 왕국을 팔아버리고 만 뒤 성인식을 치루기 하루 전 저주를 받게 되었습니다. 모두의 사랑 속에서 호화스럽게 자라다 하루만에 모든 것을 잃어버린 오르카는 절망과 증오만이 머릿속에 남아 있습니다. 오르카는 비록 소속 부하들을 여러 명 데리고 다니지만 믿는 자는 아무도 없습니다. 오로지 홀로, 현재는 이브르고드 왕국의 여왕이란 칭호만을 단 채 자신의 수련을 위해 방방곡곡을 떠돌아 다니고 있습니다. 그녀가 이러한 여정을 결정한 이유는 자신과 불사인을 깨우러 온 아란과 로칸을 보고 그들의 행동에 감명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1. 아마데우스 장군
성우: 최석필
저주를 받았을 때 나이 55세. 오르카 여왕이 잠시 왕국을 비웠을 때 불사인 군대를 통솔하는 총사령관입니다. 불사인의 죽음의 기사(전사) 전직을 담당합니다. 이브르고드의 유명했던 명예장군이었던 그는 사랑하는 가족들과 살기 위해 은퇴를 하기로 한지 이주일이 되는 날 저주가 왕국에 닥쳤고 그는 코모두스 왕을 보호해주지 못한 것에 대한 죄책감에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비록 저주가 모든 이브르고드를 삼켜버렸지만 그의 강인한 정신력을 성녕 그가 저주를 받았더라도 그나마 인간답게 살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그런 그도, 죽을 수 없는 자신이 언제 죽을까에 대한 공포를 느끼고 있습니다.

2. 레이디 시바
성우: 이계윤
저주를 받았을 때 나이 23세. 불사인의 궁수 전직을 담당합니다. 신참 왕국 경호원이었던 시바는 고용된 지 나흘만에 저주의 사태에 휘말리게 되었습니다. 저주를 받기 전 빚을 갚지 못한 채 떠돌던 그녀를 받아주었던 아마데우스 장군을 진심으로 존경하고 있으며 그가 하는 일은 무조건 옳다고 여기고 있습니다.

3. 블러드 레이븐
성우: 김영찬
저주를 받았을 때 나이 37세. 불사인의 도적 전직을 담당합니다. 블러드 레이븐은 본래 이브르고드 출신이 아닙니다. 과거 남부 사막의 번영 국가 아스완에서 악명을 떨친 그는 추적을 피하기 위해서 이브르고드로 피신을 왔고 피신을 온 지 일주일 뒤 저주를 받게 되었습니다. 이브르고드의 대한 충성심은 큰 편이 아니지만 점차 성장해가는 오르카를 보면서 자신도 변해가는 것을 보게 됩니다. 그가 도적질을 시작한 이유는 알 수 없지만 자신의 가족이 귀족의 옷을 만졌다는 이유로 교수형을 당한 것에 영감을 얻어서 자신이 진심으로 죽일 자는 무조건 교수형에 처한다고 합니다.

4. 그리츠 오스왈드
성우: 장광
저주를 받았을 때 나이 57세. 불사인의 강령술사(마법사) 전직을 담당합니다. 친애하던 코모두스 왕의 오른팔이었던 그리츠는 비록 저주를 받게 된 몸이라도 왕국을 위해서 충성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가 행해왔던 마술은 칸투라스에서도 크게 인정을 받은 기술이었습니다. 그러나 그가 저주를 받고 난 후 알게 된 사실은 육체와 영혼을 잠시 분리시킨 뒤 육체만이 고통을 격고 영혼은 유지할 수 있는 강령술을 알게 되었습니다.

5. 엘렉트라 햅토스
성우: 김필진
저주를 받았을 때 나이 42세. 불사인의 메카닉(해적) 전직을 담당합니다. 오르카의 수련 선생님이기도 합니다. 본래 그녀는 시그너스 기사단 소속의 중급기사였으나 기사단이 자신의 고향을 침공하는 짓을 벌임으로서 탈영한 여자입니다. 그녀는 시그너스 기사단이 오로지 명령에만 따르는 개들이라 여기며 인간을 극도로 증오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트라우마는 절대 아무에게도 명령을 받고 싶지 않고 자신의 뜻대로 행동하는 것의 발단이 됩니다.

6. 망각의 기사 케락스
성우: 서윤선
저주를 받았을 때 나이 63세. 그는 이미 은퇴한 기사였지만 왕국을 배신하려는 스우의 음모를 알아채고 그를 막으려 했으나 오히려 그와 악마 마르바스의 계략에 속아 살갓이 타들어가게 되고 저주를 받았습니다. 현재 모든 불사인의 해골 군단들을 이끌고 있으며 비명을 지르는 숲을 재개발하고 있습니다.

7. 의사 지바고
성우: 김일
저주를 받았을 때 나이 35세. 약혼을 앞두고 있던 찰나에 저주를 받게 되었으며 불행히 그의 약혼녀는 저주를 받기 전 사망했습니다. 분노한 그는 약혼녀를 살리기 위해 어떠한 약이라도 개발하게 되었고 지금은 이브르고드 왕국이 자랑하는 화학무기와 독약을 만드는 데 재주가 생겼습니다. 현재는 불사인의 살생무기들을 개발하는데 힘을 쓰고 있습니다.

8. 빅 대디
성우: 오달수
의사 지바고가 만든 생체병기입니다. 아무런 생각도 감정도 지니지 않은 이 미친병기를 다룰 수 있는 자는 의사 지바고 밖에 없습니다. 더 놀라운 사실은 지바고는 이 병기를 대량생산할 계획을 생각중이라고 합니다.

9. 다리엘 에스카도
성우: 은영선
저주를 받았을 때 나이 27세. 꽃다운 나이에 궁전 뮤즈가 된 다리엘은 저주를 받은 뒤 한이 맺혀 밴시가 되었습니다. 현재 비명을 지르는 숲의 모든 페어리들과 혼령들을 밴시로 타락시킨 뒤 밴시 군단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
사진출처: coolvibe.com, deviantart.com, www.petersiedl.com/misc, wordpress.com

Lv80 현명한예언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