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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총 들고 행메하자. 캡틴 개선안

아이콘 팡팡안로
댓글: 3 개
조회: 4235
2018-09-04 19:18:39
캡틴 개선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제안합니다.

개선 방향성 
데미지 자체는 센 캡틴의 비효율적인 딜 효율을 개선하고자 일부 스킬의 데미지를 하향 조정하여 비효율적인 딜 효율 개선

배틀쉽 봄버 : 
캡틴의 딜로스 원인의 100%. 방향 전환도 안 되고 2대를 맞춰야 최대한의 딜을 넣을 수 있는 구조에서 상당한 딜로스가 발생. 그럼으로 다음과 같이 개선

1 .배틀쉽 봄버 사용 시 방향키 ← , ↑ , ↓ , → 를 통해 크루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짧은 사거리에서의 극딜 / 보통의 사거리 / 한계치 / 타격률이 적은 보스에서의 긴 사거리 선택 사용 가능 )
블랙바크 ( ← ) : 400% * 4번 공격 / 짧은 사거리 / 느린 공격속도
돈클레스 ( ↑ ) : 300% * 4번 공격 / 보통 사거리 / 보통 공격속도
슈린츠 ( ↓ ) : 100% * 6번 공격 / 보통 사거리 / 매우 빠른 공격속도
조나단 ( → ) : 250% * 4번 공격 / 긴 사거리 / 보통 공격속도

2. 배틀쉽 봄버가 방향 전환이 가능하게 변경됩니다.

3. 배틀쉽 봄버를 소환 가능한 최대 선원을 2 -> 1로 변경

4. 배틀쉽 봄버의 탄환이 지형을 무시하게 됩니다.

퀵 드로우 : 
스킬 후딜로 인해서 사용하기 매우 어려운 스킬. 그래서 스킬이 자동으로 발동되게 함으로써 사용성 개선

3. 퀵 드로우의 스킬 메커니즘이 개선됩니다.

이전 : 사용 시 다음에 사용하는 스킬의 최종 데미지 25% 증가
[패시브 효과 : 공격시 8% 확률로 퀵 드로우 효과 발동. 효과 발동 시 스킬 사용 가능]

이후 : 퀵드로우 효과 발동 시 다음에 사용하는 스킬의 최종 데미지 15% 증가, 단 래피드 파이어와 소환수류 스킬에는 퀵 드로우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패시브 효과 : 공격시 15% 확률로 퀵 드로우 효과 발동, 퍼실레이드 사용 시에는 30% 확률로 퀵 드로우 효과 발동]

캡틴의 5차 코어 강화 : 
소환수 스킬들로 인해서 캡틴의 코어 강화가 상당히 어려운 편에 축함. 그렇기에 소환수 스킬들을 일괄적으로 묶고 / 광범위 사냥 스킬도 일괄적으로 묶어서 기존9코어에서 6코어로 통합

4. 캡틴의 해당 4차 스킬 강화 코어들이 통합됩니다

옥타 쿼터덱 / 서먼 크루 / 배틀쉽 봄버 -> 옥타 쿼터덱 (최종데미지 3% 증가) +서먼 크루 + 배틀쉽 봄버
스트레인지 봄 / 전함 노틸러스 -> 스트레인지 봄 + 전함 노틸러스

헤드샷 : 
래피드 파이어만 쓰는 것과 큰 차이를 보이지 않고, 또 사용 소환수가 많은 캡틴은 쿨타임 관리해야할 스킬들이 상당히 많기에 헤드샷에 크게 신경쓰기가 힘듦.
그렇기에 데미지를 상향 후 재사용 대기시간을 증가

5. 헤드 샷 스킬을 일부 재조정합니다.

이전 : MP 30 소비, 525%의 데미지로 10번 연속 크리티컬 공격. 몬스터 방어율 40% 무시, 추가 크리티컬 확률 100%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이후 : MP 60 소비, 600%의 데미지로 15번 공격, 몬스터 방어율 40% 무시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크루 커맨더쉽 : 
캡틴의 운적 요소를 감소시키고, 전략적으로 소환수를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

6. 크루 커맨더쉽의 선원을 우 클릭을 통해 미리 선택할 수 있으며 그에 맞춰 소환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선원 별 능력이 일부 재조정됩니다.

무라트 : 크리티컬 데미지 5% 증가
발레리 : 크리티컬 확률 15% 증가
잭 : 몬스터 방어율 무시 15% 증가
스토너 : 치명적인 상태 이상 방어 횟수 1회 증가

데드아이 : 
여러 적을 정밀 조준 한다음 빠르게 쏜다는 콘셉트도 이상하고, 캡틴의 키다운 스킬을 사용시 끊기는 점에 대해 불편함을 겪음. 그렇기에 선원 지원을 통해 저격하는 콘셉트로 변경

7. 데드아이의 스킬 설명을 일부 변경합니다.

'집중하여 적을 조준한 다음 선원에게 저격 명령을 내려 빠르게 적을 저격한다.
스킬 사용 도중 데드 아이를 사용할 수 있게 변경합니다.

전함 노틸러스 : 
남아있는 재사용 대기시간의 50% 감소이기에 소환수 스킬을 쓴 직후 노틸러스를 사용하는 것이 소환수를 사용하기에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전함 노틸러스 쿨타임동안 캡틴 디그니티의 최종 데미지가 올라가는 패시브로 인해서 그렇게 운용하기 힘듦.
그렇기에 쿨타임을 고정적으로 감소하도록 변경

8. 전함 노틸러스의 효과를 일부 변경합니다.

사용 시 서먼 크루, 럭키 다이스, 배틀쉽 봄버의 남아있는 재사용 대기시간 50% 감소
-> 사용 시 서먼 크루, 럭키 다이스, 배틀쉽 봄버의 스킬의 지정 재사용 대기시간 50%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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